다른 사람들이 가정 보안의 몇 가지 큰 이점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lue by A <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성범죄 a href=”https://www.thenlaw.com/” target=”_blank” id=”findLink”>성범죄 DT는 두 세계 모두에서 가장 효과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ADT의 신뢰할 수 있는 프로 모니터링이 뒷받침되는 선택적 모니터링이 포함된 간편한 DIY 가정용 안전입니다. 음성 관리 외에도 거주지 안전 시스템에 감각적인 조명, 스마트 잠금 장치, 좋은 오디오 시스템, 좋은 연기 및 CO 감지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PCMag.com은 최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연구실 기반의 편견 없는 비판을 제공하는 전문 지식 분야의 선두 기관입니다. 당사의 숙련된 거래 평가와 합리적인 옵션을 통해 보다 높은 선택권을 구매하고 노하우로부터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상한 시간이나 집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디지털 캠 운동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스템이 손상되었다는 신호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시스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모든 관련 가젯이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합니다.전문적으로 포장된 모든 패키지는 36개월의 모니터링 계약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Eufy Security 5피스 홈 알람 키트가 추가 기능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폐기했습니다. 그것은 유리 깨짐 센서, 패닉 버튼, 홍수 센서 또는 연기 감지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 우리는 Eufy를 자체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사용하거나 월 10달러의 모니터링 계획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후자는 셀룰러 백업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링 및 아보드 기지국과 달리 SimpliSafe는 설정 중에 시스템이 설정 및 해제될 때 음성 프롬프트를 제공합니다.센스 알람은 집의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완전히 다른 부품을 연결하는 와이파이 시스템입니다. 이것이 합리적인 가격이고 당신이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일반적인 경보처럼, 그것은 하나의 것이 센서에 메시지를 보낼 때 트리거될 수 있는 큰 소음을 낼 것이다. 112데시벨에서, 이것은 우리가 조사한 가장 시끄러운 경보 기술이었다.SimpliSafe는 자체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지만, 회사는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고 숙련된 설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ADT는 4개의 패키지를 제공하지만 Simplisafe는 대부분 집의 치수와 필요한 키트의 양에 따라 2개의 모니터링 계획만큼 적절하게 5개의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Arlo Security System의 관상동맥 심장은 통합된 백라이트 키패드, 사이렌, 움직임 감지기, 연기 및 CO 경보가 트리거될 때 경고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Wi-Fi 허브입니다. 199달러 패키지는 허브와 두 개의 외부 일체형 센서가 함께 제공되며, 무선 Arlo SecureLink 전문 지식을 통해 허브에 다시 연결되며 집안 곳곳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허브와 5개의 센서가 있는 스타터 장비는 299달러입니다.) 시스템은 월별 요금 없이 자체 모니터링하거나 월 $10부터 시작하는 상주 모니터링 계획을 통해 모니터링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에서, 각 링 알람 방법은 알람이 트리거된 후 4초 이내에 스마트폰 경보를 전송했으며, 이메일 경고도 가능했습니다.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더 크고, 더 비싸며, 패키지 거래와 전문 모니터링 계획으로 종종 구매되는 다양한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주택 안전 시스템의 가치는 당신이 어떤 부품과 옵션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매우 달라진다. 장비 비용은 평균 약 250달러이며, 설치 비용은 사실상 200달러까지 운영됩니다. 월 평균 모니터링 가격은 자체 모니터링 방식의 경우 0달러에서 2, 3달러, 전문 모니터링 시스템의 경우 25달러에서 50달러까지 다양하다. 와이즈는 계약이나 활성화 수수료 없이 30일당 9.99달러의 전문 모니터링이 가능한 79.99달러부터 다양한 보안 제품을 제공한다.

1년, 2년 및 3년 계약은 월 $30.99부터 시작하는 두 가지 모니터링 서비스 수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확실히 받아들이기 힘들고, 현재 가정 안전 공급업체들은 항상 비교 쇼핑을 쉽게 만들지 않는다. 오하이오주 트로이 출신인 라이크리스트는 텍스트 기반의 여행 감식가로, 끔찍한 영화를 좋아하고 열정적이지만 평범한 요리사이다. 2013년부터 CNET 편집장을 맡고 있는 Rysbeats는 우수한 거주 기술, 조명, 홈 장비 및 주거 네트워킹을 수용합니다.죄송합니다. 현재 귀하의 요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침입의 53%는 낮에 발생하며 47%는 저녁에 발생한다고 보고되었다. 침입은 대부분 집 밖에 있는 동안 오전 6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발생할 가능성이 6% 더 높습니다. FBI는 2014년에 170만 채의 재산이 도둑맞았다고 보고했다.다만 숙련된 셋업과 무료 상품 상담이 가능하다. 124.99달러부터 시작하여 합리적인 주택 호환성을 상당히 제한한 반지 상품은 개별적으로 구매하고 회사의 전화 앱을 통해 자체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는 전문적인 가정 안전 모니터링을 선호할 때, 매달 20달러에, 잠재 고객은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도 링 프로텍트로 완벽한 안전 모니터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링 알람 프로를 주요 웹 라우터 또는 “게이트웨이”로 설정한 다음, eero 앱을 사용하여 현재 eero 장치를 wifi 확장기로 설정합니다. 링 알람 24/7 모니터링 서비스는 미국(50개 주 모두, 그러나 미국 영토는 아님)과 캐나다에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전망은 베타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