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질문에 답변하면 추가 키워드 아이디어를 얻고 검색 수량과 경쟁업체 메트릭을 둘러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능한 키워드 및 도메인의 예비 “시드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그리고 잠재 고객이 무엇을 찾기 쉬운지를 인식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잠재 고객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백링크 누구인지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 전반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다.
구글과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제 검색 엔진 최적화 기술과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과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콘텐츠 자료를 찾고 인덱싱하고 제공하는 방법. SERP의 광고 수량은 고객이 검색한 내용에 따라 결정됩니다.이것은 아마도 블로그 게시물, 소셜 미디어 회사, 이메일, 포럼 또는 다른 수단을 통해서일 수 있다.
사용자가 공통 콘텐츠 자료에서 사이트에 필요한 보다 구체적인 콘텐츠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네비게이션 페이지를 스마트하게 추가하고 내부 링크 구성에 효과적으로 적용하십시오. 하이퍼링크를 통해 웹 사이트의 전체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는지, 검색 시 내부 검색 성능이 필요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유사한 콘텐츠 자료를 찾을 수 있도록 허용 가능한 장소인 관련 페이지에 연결합니다.Crystal과 함께 시각적 검색 최적화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거나 추 백링크 가 Whiteboard Friday 에피소드를 살펴보십시오. 고객이 웹 페이지에서 찾을 내용을 정확하게 설명하는 설명적이고 독특한 제목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십시오. 이제 기술적인 웹 최적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페이지를 색인화해야 하지만 색인화되지 않은 경우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단계가 있습니다.웹 사이트를 확인하면 잠재 고객 및 게스트가 사이트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스퀘어 스페이스 고객들이 만든 영감을 주는 웹사이트 모음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관점에서 모든 하이퍼링크가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소셜 미디어 자체는 직접적인 구글 등급 요소는 아니지만 플랫폼에서의 활동 및 사용자의 참여와 콘텐츠 자료는 사용자의 등급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 알림을 구글에 보냅니다. 구글은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다양한 인터넷 고객들 사이에서 충실한 추종자들을 끌어들였다. 페이지 외 구성요소는 구글이 검색 엔진에서 볼 수 있는 조작 유형을 피할 수 있도록 페이지 내 구성요소만큼 좋게 고려되었다. 많은 사이트들은 일반적으로 거대한 규모의 링크 교환, 쇼핑, 홍보에 집중한다.
다음 단계는 이른바 이메일 아웃리치입니다. 즉,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경쟁업체의 백링크를 교환하거나 백링크를 유용한 추가 리소스로 추가합니다. 일단 그것들을 발견하면, 그들의 방문자 게시물 지침을 읽고 당신의 방문자 제출 피치와 함께 소유자와 연락하십시오. 그러나 하이퍼링크 판매 거래는 일종의 활황이며 백링크를 구매하는 것은 표준 팔로잉이다. Google의 공식 측정 기준은 페이지의 권한을 나타낼 수 없지만 추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용 도구별 측정 기준은 많이 있습니다.Google이 웹 페이지를 필요한 문구로 정확하게 인덱싱하기 위해서는 글을 쓸 때 주요 문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를 시작할 때마다 수많은 게시물을 가지고 있고, 그 이후에 업데이트되지 않는 것은 어떠한 이점도 가져오지 않는다. SEO는 사람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대한 것이 아니라 무엇을 발견하고 싶은지에 대한 것입니다. 이러한 최적화는 웹 로그에 표시된 내용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콘텐츠 마케팅 기법 내에 내장되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