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SNS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으로서 배울 수 있습니다.

위에서, 당신은 이 모든 기둥들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파악하고 서로 알려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현명한 선택을 하고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다양한 콘텐츠 소재 코덱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서는 긴 읽기, 간단한 텍스트 내용 게시물, 표준 및 360개의 비디오 및 이야기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당신이 이야기, 사진, 단편 영화, 그리고 긴 영화를 IGTV에 게재할 수 있게 해준다. 가장 참여적인 시각적 콘텐츠 중 하나는 비디오입니다. 지난 달에 60%의 사람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스냅챗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비디오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SF 스릴러 《엑스 마치나》의 홍보를 위해 SXSW 2015의 가짜 틴더 프로필이 만들어졌다. WWF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channelcan.com 캠페인의 첫 두 달 동안에만 200,000명 이상의 새로운 팔로워와 59,000명 이상의 기부를 얻었다. 멸종위기종의 날을 맞아 시기적절한 마케팅 캠페인이 시작돼 긴박감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동물 이모티콘의 모든 리트윗이 추적되었고, 매달 말에, 고객들은 그들의 기부금 총계와 함께 그들의 운동의 요약본을 받았다. 특히, 그들은 다양성과 공동체 문제를 다룰 기업이 필요하다.청중에게 질문을 하거나 항상 지각하는 친구에게 태그를 붙이세요와 같은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요청을 하거나 고객들로부터 단순히 받는 표준 질문에 답하십시오. 이 수량은 제출 계약 수량을 인상으로 나눈 값이다. 일단 발굴 작업을 완료하면, 이 모든 것을 종합하여 이상적인 구매자 또는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구매할 것입니다.Simply Measured의 조사에 따르면, 세계 최대 브랜드 중 71%가 실제로 인스타그램을 광고 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기업에게 인스타그램은 현재 및 잠재적 잠재 고객을 연결하고 소통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회사는 그들의 브랜드에 대한 추가적인 개인적인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기업은 자신에 대한 더 크고 진정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 대한 생각은 현재 이벤트가 제대로 발생하고 있고 회사의 개인적이고 올바른 이미지에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이동 중에 있습니다. 거의 모든 기업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충성 고객 기반을 키우는 것입니다. 구매자 만족도와 모델 충성도가 때로는 맞물리기도 한다는 점을 감안해 정기적으로 고객과 교류하며 고객과의 유대감 형성에 나설 필요가 있다.

광고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키고 당신의 범위를 늘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청중이 더 깊은 수준에서 소통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격체로 변모합니다. 다시 말해, 모든 게시물을 예약하기 위해 한 달에 한 번 로그인하지 마세요. 거래의 많은 리더들 사이에 당신의 대리점을 나열하고, 당신의 작품을 홍보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새로운 그룹 구성원을 찾고, 디지털 광고 이벤트에 뒤지지 않도록 하라. http://channelcan.com 이러한 상호작용은 정기적인 “좋아요” 수를 넘어 유료 또는 유기 콘텐츠에 기인한다.

훨씬 더 오래 지속되는 유기적 참여를 얻는 것을 고려할 때, 많은 제조업체는 광고에 눈을 돌린다. 이러한 변형을 알면 광고 지출과 현금 지출 시간을 완전히 다른 형식으로 가격대별로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구매자 캐릭터와 시청자들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실현하기를 원하는 팔로워와 고객들을 유혹할 콘텐츠가 무엇인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의 팔로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참여형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찾아보세요.제품을 활용하거나 전 세계의 인용 그래픽 또는 사진과 같은 확실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려는 동기 부여. 브라우저의 시간 표시줄에서 확인된 게시의 전체 다양한 인스턴스입니다. 클릭 수와 밀접하게 연계된 이 메트릭은 다른 사용자가 콘텐츠 자료를 클릭하는 횟수를 나타냅니다. 공유 또는 리트윗과 같은 참여 요금은 플랫폼마다 완전히 다릅니다. 이것은 당신이 포함시켜야 할 광범위한 채널의 결과이며, 각각의 채널은 고려해야 할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

Call-to-Action 버튼은 Facebook Shopping을 사용하여 마찰이 없는 터치다운 웹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하여 가입을 간소화합니다. 실제로, 자연적 도달 범위는 성공이 장기화된 오락이 될 정도로 감소했습니다. 빠른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돈을 내고 경기에 임해야 할 가능성이 있다.

전자 상거래 루트로 가서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완료하는 대신, 소셜 상거래는 당신이 앱에서 떠나지 않고 사용자들을 조사로부터 체크아웃으로 데려갈 수 있게 한다.

핀터레스트에서는 4억 5,900만 명이 구매 영감을 얻기 위해 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25% 이상의 시간을 쇼핑에 소비하고 있다.

스테이 스트림은 서로와 팔로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채팅할 수 있도록 피드백에 집합적으로 참여하게 했다.올해에 주목해야 할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이 텍스트를 확인하십시오. 그의 전자책에서, Vaynerchuk은 연결뿐만 아니라 그것을 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