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에 대한 숨겨진 진실 폭로

어떤 사람들은 임신 1주일에 임신 징후를 느꼈다고 말한다.

이 단계에 이르면 엄마의 월경 간격을 막는 특별한 호르몬을 분비한다.

태어나지 않은 아기는 자궁 안에서 약 38주를 보내지만, 임신 기간은 보통 40주로 계산된다. 임신은 일반적으로 2주 후에 발생하는 수태일이 아닌 여성의 마지막 간격의 첫 번째 날부터 계산되기 때문이다. 임신 중에는 양막낭에서 액체가 아기를 감싸고 있다.

이 주머니는 분만 시작하거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조숙증 분만 중에 부서집니다. 보통 물이 터지는 순간이라고 합니다.수정은 난자세포가 수컷의 생식세포인 정자와 융합하는 사건이다. 수정 시점 이후, 암컷과 수컷 배자의 융합된 생성물을 접합체 또는 수정란이라고 한다.

여성 배우자와 남성 배우자의 융합은 보통 성적인 활동 후에 일어난다. 성행위에 대한 임신비용은 배란 후 1~2일보다 5일 정도 빠른 월경주기 동안 가장 높다. 수정은 인공 수정과 체외 수정과 유사한 보조 생식 노하우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다.

일부 시설은 이 시기에 유산의 위험이 가장 높기 때문에 첫 3개월에 그것을 수행하는 것을 피한다.

드물긴 하지만,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은 비타민 독성과 과다 복용으로 끝날 수 있다.

하지만, 태아 전 비타민은 건강한 임신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의 훌륭한 혼합물을 포함할 가능성이 높다. 임신 초기 증상은 전형적으로 월경 전 증후군을 모방할 수 있다.

그 임신들 중 약 1,200만 명이 2016년에 출산을 했다. 70년대에 FDA는 편지 시스템을 만들었다.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이 약물 및 임산부에 대한 위협을 분류합니다 성조숙증 . 하지만, 그들은 2015년에 이 문자 체계를 분리하기 시작했습니다. Trusted Source라는 약물에 라벨을 붙이는 그들의 새로운 지침은 처방약에만 적용된다. 여러분이 질이나 제왕절개 수술을 계획하고 있든 간에, 여러분의 출산 예정일이 다가옴에 따라 여러분은 정말로 긴장할 수 있습니다.호흡 가격보다 조석량이 증가한 결과, 미세 환기가 40-50% 향상되었다. 이러한 산모의 과호흡은 동맥 pH2를 증가시키고 동맥 pH2를 감소시키며, 혈청 중탄산염의 보상량은 18-22 mmol/l로 감소시킨다. 신장 혈관 확장의 결과로, 신 혈장 이동과 사구체 여과 가격은 비임신 범위와 비교하여 각각 40-65%, 50-85% 향상된다. GFR이 상승함에 따라 각 혈청 크레아티닌과 요소 농도는 감소하여 각각 약 44.2 μmol/l 및 3.2 mmol/l의 값을 의미한다.

당신의 칼로리 욕구는 임신 기간과 모유 수유 기간 동안 다를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칼로리의 양을 배우도록 당신의 마이플레이트 플랜을 만드세요. 주로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함께 적절한 칼로리 양을 결정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물이 깨진다면, 여러분은 액체가 뿜어져 나오거나 천천히 흘러내리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다른 초기 진통의 징후는 일반적인 수축, 골반 스트레스, 지루한 요통, 그리고 불안감을 나타낸다. 임신 2기 동안, 일부 임신한 사람들은 속쓰림을 전문으로 한다.

질 분비물의 증가는 확실히 임신의 초기 지표 중 하나이다. 당신의 퇴원 제조는 임신 후 빠르면 1~2주 정도, 당신이 시기를 놓치기도 전에 개선될 수 있다.

HCG 혈액 검사는 집 임신 검사만큼 정확하다. 배란 후 6일이 지나면 혈액검사를 추가로 지시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