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의 전쟁

다른 지역들은 완전히 다른 동물들, 식물들, 질병들, 온도들, 강우들, 광물 자원들, 그리고 지형을 가지고 있다.

질병이 들끓고 숨이 막히는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한 도전은 메마른 사막 황무지나 두 달 생장철을 맞은 얼어붙은 툰드라에서 겪는 도전과는 매우 다르다. 끝없는 식민주의자들의 상호작용 당신의 식민지 개척자들은 숙련된 정착민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궤도에서 파괴된 여객선에서 불시착한 생존자들입니다. 당신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바둑이 결국 귀족, 회계사, 그리고 가정주부가 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반한다.

롤플레잉 게임(Role-Playing Games)은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게임으로, 개인이 가상의 환경에서 연기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스포츠의 일종이다. 게임을 즐기는 원래 자세는 소수의 참가자들과 함께 수행되며, 종종 얼굴을 마주하고 펜과 종이로 발전하는 소설을 관찰한다.

플레이어는 함께 이러한 바둑이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하고, 배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 경험할 수 있다.

펜과 종이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던전앤드래곤과 GURPS를 구현한다.

능력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콧, 골포착, 말뚝과 유사한 신체적 기술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와 체스 같은 심리적 능력의 비디오 게임을 포함한다.

목표는 성공적인 모션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작업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한 한 상대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 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참가자는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 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지침, 도전,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보통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둘 다 포함한다.

많은 게임들은 합리적인 전문지식을 개발하거나, 운동의 한 형태로 기능하거나, 교육적, 시뮬레이션적, 또는 심리적 위치를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준다.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효율로 그들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는다면, 전투는 경연대회이다. (경기와 피겨스케이팅은 경기를 구현한다.

) 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충돌이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기원전 2600년 초에 증명된 게임은 인간 경험의 보편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서 존재한다.

로얄 게임 오브 우르, 세넷, 만칼라는 가장 오래된 게임 중 하나이다.롤플레잉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산업에 의해 추가적으로 사용되었다. 이 게임들은 또한 참가자가 프로그램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단일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들이 웹을 통해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그 전문지식은 보통 기존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과는 완전히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