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수입이 높은 커미션이든 아니든간에 원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나 이상을 선택하거나 추가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선택 사항 전반에 걸쳐 견고하고 주의를 끄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모집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관련 제휴사 순 마케팅은 추가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지만 이전에 시도하지 않은 한 가지를 홍보 할 위험이 있습니다. 최악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중간과 끝에 있는 링크를 포함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참여한 독자들은 페이지를 다시 올리는 모든 방법을 스크롤할 필요가 없다. 첫 번째 하이퍼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과일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클릭하기 때문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의 최종 결과로서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을 놓치고 있다고 말한다.
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의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화의 시작이 될 수있는 장소가 필요하며 항상 사람들을 웹 사이트로 다시 이동시킵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회사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관리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또는 Google과 같은 한 가지 일에 당신의 사업을 맡기면, 당신은 모든 작은 것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시청자와 가장 잘 연결되는 채널을 확인하려면 여러 채널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소셜 미디어에 무료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디지털 행사를 주최하고, 광고 채널에서 다른 리드 생성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성공적인 제휴사 넷 마케팅은 추가적인 도움을 받아 수익을 상당히 확대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한다.
현재 시청자에게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고 추가 제품에 대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지만 기존 작업은 백그라운드에서 제휴 수익을 계속 생성합니다. 비평,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및 총판모집 기타 플랫폼을 통한 우아하고 쉬운 프로세스, 온라인 마케팅은 단순히 활용되기를 기다리는 광고의 새로운 영역입니다.
PDF 퀵 스타트 가이드에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가장 훌륭한 관행이 포함되어 있거나 동일한 지침이 포함된 동영상이 있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아래 목록의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 소유자가고 가치 데이터를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즉시 답하면 자신을 승자로 얻게됩니다. 반대로, 앞서 언급한 모든 가격 때문에 물리적 제품은 일반적으로한 자리 숫자 내에서 더 낮은 백분율 마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귀사와 마찬가지로 고객 및 회사의 성공 사례에 깊은 인상을 받으십시오. 우리의 실시간 보고서는 귀하의 마케팅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 할 수있는 모든 범주에 걸쳐 귀하의 링크, 전환 및 성과의 행사에 관한 광범위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나의 좋은 친구 Matt Giovanisci는 아마도 내가 아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일 것이다. 그는 제휴 웹사이트와 함께 일년에 수천 달러를 번다. 온라인 마케팅에만 전념하는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확인할 것입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주요 이익은 기본적으로 제휴 하이퍼 링크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브랜드와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최신 모니터링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인 커뮤니티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최고의 동료,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탑승,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에 필요한 장비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최적화하기 위해 실시간 통찰력과 진단을 제공합니다.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의 핵심은 광고주와 제휴사 간의 win-win 관계를 개발하는 데 있습니다.
사실, 여기 smartpassiveincome.com에 있는 내 도구 웹 페이지는 내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웹 페이지다. 대신 제출의 시작, 중심 및 끝 근처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만약 그들의 독자가 그것을 놓치거나, 계속 스크롤하고, 돌아오려고 하고, 다시 스크롤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음,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수료를 잘못 놓쳤다. 이것은 판매 시점에 적절한 청중에게 그들이 원하는 경우에 그들을 도울 누군가가 있음을 나타내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실제 피치 또는 판매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지 볼 필요가 있다.
이름이나 제품의 이름은 말하지 않겠지만, 내가 어떤 약속, 결실을 맺지 못한 보증과 함께 제공되는 유익한 제품이었다고 간단히 말해두자. 내가 제품을 제안 할 때, 나는 항상 제품이 할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에 대해 매우 정직합니다. 나는 내가가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는지에 대한 나의 목록에 이메일을 보내고, 나의 5 월 2016 소득 보고서의 경험에 관해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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