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식물은 주로 미주, 동남아시아, 인도 아대륙 및 아프리카의 적도 지역에서 70 개국 이상에서 재배됩니다. 2018년 현재 브라질은 커피 원두의 주요 재배국으로 세계의 35%를 생산하고 있다.
녹색의 볶지 않은 에스프레소는 가장 많이 거래되는 농산물이며 전체적으로 거래되는 상품 중 하나이며 석유 다음으로 두 번째입니다. 전 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갬블시티 파워볼 계적으로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커피의 총 판매량에도 불구하고, 커피 원두를 생산하는 농부들은 불균형적으로 빈곤에 머물러 있다.
에스프레소 사업에 대한 비평가들은 환경에 대한 불리한 영향과 커피 재배 및 물 사용을 위한 토지 개간을 추가로 지적했습니다. 핀란드 코호트 연구는 22년 동안 6,710명의 남녀를 대상으로 에스프레소 소비와 PD 개선을 추적했다.
에스프레소 사업을 대표하는 수많은 상업 협회와 로비 및 다양한 조직이 있습니다. 세계 농업 커피 생산에 대한 통계적 지식은 FAO 또는 ICO의 여부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식은 ICO에 의해 매월 모니터링되고 교차 점검되므로기구는 국제 시장에 대한 추가적인 참고 자료가됩니다. 때때로 과잉 생산 위기와 주식 차이를 넘어 생산, 거래 및 소비되는 양은 상향 개발을 따르고 있습니다. 1931년에는 밀폐된 진공 상태에서 커피를 캔에 담아 포장하는 방법이 출시되었다.
아마도 가장 높이 평가되는 종인 아라비카는 에티오피아의 남서쪽 고지대와 수단 남동부의 보마 고원, 케냐 북부의 마르사빗 산이 원산지일 것이다. Canephora는 기니에서 우간다 및 남부 수단에 이르기까지 서부 및 중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원산지입니다. 베네치아와 북아프리카, 이집트, 중동의 번성하는 무역은 커피를 포함한 많은 물품을 베네치아 항구로 가져 왔습니다.
2004 년에는 24,222 톤이 공정한 상업이었습니다. 2005 년에는 6,685,000 개 중 33,991 톤이 공정 무역이었으며, 이는 0.34 %에서 0.51 %로 증가했습니다. 많은 공정한 상업 영향 연구는 진실한 상업 에스프레소가 그것을 개발하는 지역사회에 복합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증명했다. 많은 연구들은 진실한 무역에 대해 회의적이며, 그것이 보통 그것의 일부가 아닌 사람들의 협상력을 악화시킨다고 보고한다.
최초의 공정 무역 에스프레소는 과테말라 에스프레소를 Indio Solidarity Coffee로 유럽으로 수입하려는 노력이었습니다.
커피 하우스 또는 카페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준비된 에스프레소 또는 기타 지글 거리는 음료를 제공하는 식당은 500 년 이상 존재 해 왔습니다. 콘스탄티노플 최초의 커피 하우스는 다마스커스와 알레포에서 도착한 상인들에 의해 1475 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전형적인 근거에서 양조 된 에스프레소에는 중요한 내용물에 중요한 비타민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스프레소에는 부유 고형물의 양이 많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없이 마그네슘, B 비타민, 니아신 및 리보플라빈, 100 그램의 근거 당 212mg의 카페인 함량이 있습 갬블시티 파워볼 니다. 커피 재배자에게 협상된 수확 전 가치를 보장하는 공정한 상거래 라벨링의 개념은 80 년대 후반 네덜란드의 Max Havelaar Foundations 라벨링 프로그램에서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