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죽은 또는 살아?

최소한의 노력으로 무한한 지불금을 생각하고 있다면 Wix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Wix는 모든 언어로 된 배너 및 랜딩 페이지를 포함한 링크 및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여 사이트에서 하이퍼 링크를 구현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만듭니다. 언급된 각 지불 구매자는 평생 30%의 수수료를 가져온다.

많은 높은 제휴 프로그램은 반복적 인 커미션을 추가로 제공하므로 예를 들어 2 월에 SaaS 서비스에 가입 한 고객은 12 월에 현금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품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예술적이거나 동반자 광고에 많은 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 평판을 해칠 폭력적이거나 불미스러운 콘텐츠를 공유하는 평판이 나쁜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제휴할 필요가 없다.

온라인 마케팅을위한 가장 빠르게 성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장하는 제품 클래스는 장난감이며, 마지막 12 개월 이내에 109 % 성장합니다. 이는 소프트웨어(103%)와 주택 개선(86%)에 의해 채택된다. 선택의 비즈니스에서 제휴 패키지를 발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단순히 Google 제휴 패키지입니다. 31%의 출판사들은 제휴 넷 마케팅이 그들의 세 가지 높은 수익원 중 하나라고 말한다.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서 손을 바꾸는 많은 돈이 있으며 시청자가있는 웹 사이트가있을 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전체 비즈니스를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2016년에 그는 다시 한번 제휴 넷 마케팅에 뛰어들기로 결정했다. 마틴 오스본, a.k.a. Finch Sells는 29 세의 고등학교 중퇴자이며 현재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그는 모든 종류의 제휴 캠페인에 관심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현재의 변환 깔때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제조업체와 즉시 협력합니다. 그는 8 년 동안 제휴 마케팅에 대한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있다.

Newquay에 본사를 둔 그는 진행 마케팅, 제품 관리 및 디자인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매우 과도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는 강력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의 청중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인터넷 상점을 조직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또한,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하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비용을 수수료로 받는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 장식 팁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다양한 관심 분야에 적합하다.

모든 수익성 있는 제휴 기업가들과 마찬가지로, 미시 워드 역시 그것이 부유한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믿는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귀하의 노력에 통합하는 확실한 오피가이드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은 현재 기업이나 PR 기업이 당신을 전략화하기를 기다리고 싶지 않습니다.

ShareASale은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실질적으로 20 년 동안 일하고 있으므로 제휴 업계 내에서 많은 믿음을 쌓아 왔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빠른 무료 가입 및 여러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계열사 지원으로 인해 마케팅 담당자와 상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큰 이름과 함께 40 개 이상의 클래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엄청난 수의 상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반복되는 수수료를 발견하면 제대로 홍보하면 안정적인 수동적 수익 흐름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액수의 돈을 써야 하는 것보다 어느 정도 제휴사에 판매의 몫을 지불한다면? 많은 기업들은 또한 그들의 ownaffilaite 프로그램에 그들이 더 큰 수수료를 지불하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Palgrave 고객과 문학 및 사회 과학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SpringerLink Shop 제휴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매력적인 커미션을 얻고 청중을 그들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콘텐츠와 연결하십시오. 당신의 효율성을 감시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약혼 번호를 규제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