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된 게임의 역사

Charades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의사 소통의 종류에 대한 다른 지침을 포함하는 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betgong.net/ 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장르에는 또한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같은 많은 레크리에이션 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잔디밭 게임은 정원에서할 수 있는 야외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활동 영역보다 작은 잔디 깎기 공간. 역사적으로 스포츠 활동 지역에서 진행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앞뜰 또는 다시 마당에서 가정용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은 말굽, 숄프, 크로켓, 보체 및 정원 그릇을 구현합니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이론에서,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게임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새로운 유형의 평형 기술을 모델화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 이상의 열렬한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지침,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각각을 포함합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합리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거나, 운동의한 형태로 봉사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산업 시스템은 엄격하게 학문적 가치만큼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1980 년대까지 제록스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확인되었으며 방문객에게 실제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DLC는 너무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이고, 나는 중동 캠페인에 참가하기 위해 그 스포츠를 단독으로 수행했다. 그것은 나에게 꽤 큰 실망이다. 나는 내가 이미 필요한 것에 위치했더라도 환불받을 수 있기를 원한다.

/ r / Games의 목적은 유익하고 흥미로운 게임 콘텐츠 및 토론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출물은 단순히 시청자를 즐겁게하는 목적이 아니라 토론을 알리거나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해야 합니다. 밈, 만화, 재미있는 스크린 샷, 예술 및 공예품 등을 제거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게임을 구입하고 플레이하는 방법을 변화시키고, 선택의 자유와 번거 로움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형태와 함께 새로운 무언가를 시도 하는 게임 노트북, 책상에 몇 가지 멋진 개념을가지고. 당신은 pc, 친구에 도전하거나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와 반대로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도박 게임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거짓말 https://betgong.net/ 쟁이 주사위와 포커 큐브가 처음에는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의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일 것입니다. 게임은 때로는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요소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도구들은 확실한 영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에 참여하는 독특한 평범한 갑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