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착 관습, 법률 및 기관에 따라 식사 장소는 알코올 음료를 제공할 수도 있고 제공하지 않을 수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강남풀싸롱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종종 알코올 판매법에 따라 식사없이 알코올 음료를 홍보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판매는 바에 대한 운동으로 간주되며, 이는 추가적인 극단적인 제한을 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주류를 제공 할 수있는 면허가 있으며 (완전히 면허가 있음), 잠재 고객이 자신의 주류를 가져올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BYO / BYOB). 어떤 곳에서는 식당 면허증이 맥주, 즉 와인과 맥주로 서비스를 제한할 수도 있다.
그 결과 당신을 매우 배부르게 하고, 발로군의 구불구불하고 훌륭한 이야기들 중 단 한 가지만 더 갈망하게 하는 식사가 된다. 햇빛이 비치는 이 케임브리지 와인 바는 현대적이고 매혹적인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식사는 당신이 마실 와인만큼이나 즐겁고, 반짝이며, 우아하게 흐트러지지 않는다. (우리는 했다.)작은 접시와 와인을 주문해라. 여기에는 유리잔과 병을 더하고, 카운터에서 다시 벽을 따라 와인을 주문해라. 그리고 와인이 끊임없이 회전하기 때문에 마음에 들면 한 병을 사라. 음식을 위해 집에서 보존된 생선, 해산물 지글지글한 통조림, 그리고 구운 샌드위치와 계절 토스트를 먹어 보라.
하지만 대유행 경제학이 우세했고, 다루가 마침내 문을 열었을 때, 그것은 음식과 음료에 똑같이 중점을 두고 그렇게 했다. Datta의 칵테일은 지나치게 심하게 느끼지 않고 창조적입니다. 마살라 차이와 카카오 크림을 특징으로하는 차이 티니는 에스프레소 마티니 패턴에 상쾌한 재결합 역할을합니다. 브루클린에 있는 이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장소의 아늑한 구석에 앉아 있으면, 아주 요리에 재능이 있는 유대인 할머니의 보살핌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 것이다. 동유럽의 전통에 크게 영향을 받은 이 메뉴는 여러분이 각각 차가운 보르슈트 한 잔과 페르디난트 빵이라고 불리는 솜털 같은 반죽 매듭과 같은 정말 멋진 헝가리 구운 음식들을 먹을 수 있게 해준다.
메뉴 라인업은 매월 조정됩니다. 옥수수, 수박, 밤과 같은 계절 풍미를 조심하십시오. 신선한 해산물과 일본의 풍부한 문화적 영향으로 서울은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가장 흥미로운 초밥의 집입니다. 저렴한 점심 포장 용기에서 고급 초밥에 이르기까지 모든면에서 가치있는 요소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코지마를 한국 최고라고 언급합니다. 식당이 자신을 랜드마크라고 광고할 때, 그것은 거의 항상 실망이지만, 안주마을의 경우에는 그 선언이 정당하다. 아늑한 나무 공간은 항상 술꾼들로 가득 차 있고, 한때는 문 옆에서 그들의 뒤집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영원한 줄이 있었다; 지금은 예약을 받고 문자 내용을 통해 당신에게 알려주는 키오스크가 있다.
그것은 전형적인 한국 요리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 식사가 기억에 남을 것이라는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침에 광장시장을 방문하기로 결심했다면, 바로 여기서 아침을 먹어야 할지도 모른다. 음식은 비교적 저렴하고 강남풀싸롱 선택할 수있는 전통적인 한국 요리가 풍부합니다. 우리는 한국의 바비큐가 고기에 절묘한 연기를 내기 때문에 숯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