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룸알바 바로 그때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그런 짓을 하지 않을 작정이었다. 나는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을 위해 통합적인 관계 구축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발견했다. 룸알바 나는 그것을 홍보하기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준비하고, 나의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다.
제휴 기업가들에게는 성과보다 더 필요한 것과 더 도전적인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도달하는 것은 관심과 목표 영역에서 최고의 플랫폼과 프로그램 중 하나를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에서, 어떤 접근법을 택해야 할지, 초보자든 진보자든 알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우리가 옹호하는 최고의 제휴 패키지의 우리의 연례 검거로 돌아 왔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이 새로운 고객이나 방문자를 추천하기 위해 제 3 자에게 지불하는 곳으로, 종종 온라인 소매 업체 또는 기타 웹 사이트에 제공됩니다.
제휴 마케팅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회사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도구를 사용하여이 방법을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몇 안 되는 브랜드들 중 하나라면, 여기 당신의 제휴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웹사이트들이 있다.
수년에 걸쳐 제휴 웹 마케팅은 비즈니스 진행을 위한 저렴한 전략으로 꾸준히 명성을 얻었습니다. 오늘날 5 개 제조업체 중 4 개 업체가 광고 이니셔티브에 통합된 제휴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개별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당신의 시청자를 도울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한 가지를 공유하는 즐거움 중 하나로 바꾸기를 바랍니다. 종종, 사람들은 청중들 앞에 상품을 내놓을 때가 되면 소심한 것으로 판명된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창립 아버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바람, 경험, 소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예를 들어 NYT의 와이어 커터 부분은 제품을 비판하고 화장실을 올바른 방법으로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마지막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예는 Wix,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선호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나는 또한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와 함께 다른 채널을 통해 제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이 웹 페이지에는 제품, 공급자, 앱 등과 같은 권장 리소스 목록이 통합되어있어 청중이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당신의 개인으로 취급할 때 가장 효과적이다. 시청자가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경험을 직접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청중의 믿음을 구축하는 훌륭한 일을했다면, 동일한 종류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가능성 평가는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내 도구 웹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웹 호스팅을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이웃에서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사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옵니다. 아래에서는 제휴 웹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일반적인 적용이며 따라서 내가 왜 온라인 마케팅이 단지 부유 한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다시 한 번, 고객의 요구 사항과 제품 / 서비스의 품질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 및 구조를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일반 하이퍼링크의 끝부분에 있는 긴 {/ref…} 꼬리로 다른 블로그에서 그것들을 알아볼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검토하든, 정직하고 공평하게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그러나, 당신은 또한 울타리의 다른 측면에서 여행을 시작하고 단순히 자신의 제휴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관심 영역은 동료 소매상들에게 홍보하는 것이 더 간단할 것이다. 그들과 함께 판매에 참여하는 것은 완벽한 일치의 최종 결과로 간단한 피치가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집안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조언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없으며, 이 경우에는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조언이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중심이지만, 소셜 미디어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은 제휴 웹 마케팅 기술에서도 필수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자신의 서비스 나 제품을 만들 수없는 경우 특히 좋은 가능성이 될 수 있지만 유용 할 수있는 상품을 추천하여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측에서 온라인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귀하의 제휴 마케팅 depe의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