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주 인증 찾기: 시장 협회에 속한 사업체와 함께 일하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

고용주 인증을 찾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폰테크 십시오 : 시장 협회에 속한 비즈니스와 협력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신용 카운슬러는 NFCC 또는 AICCCA에 가입해야 합니다. 금융 의무 정산 폰테크 회사는 AFCC IAPDA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러한 협회와의 가입은 그들이 실제로 회사에 있었던 훌륭한 표시입니다. 이것은 회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부채 또는 비용 부채 통합은 신용 기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대출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신용을 실행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어려운 질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청구서 / 부채를 지불하고 더 많이 지불하면 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2개 또는 12개의 대출기관 대신 1개의 대출기관과 1개의 이자율로 1개의 만기일과 1개의 만기일을 가지고 1개의 대금을 지불하고, 우편요금과 문구류 또는 청구서 지불 사이트에 투자하는 시간을 대폭 줄인다.

대답은 부채 통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택할 수있는 여러 가지 유형의 부채 통합이 있으며 약간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이 금융 채무 구제 프로그램의 표준 개념은 여러 금융 기관에 여러 번 지불하는 대신 매월 하나씩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이자율이 낮아지고 월별 지불액이 작아집니다.

가격을 찾을 때, 고용 상태와 수입을 분석한다.

대출에 대한 안부는 낮은 신용 기록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채무 통합 대출의 근본적인 기능은 다른 부채를 청산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출 제공자들이 당신이 새로운 대출에 대해 지불하고 있는 것 외에 무엇을 갚고 있는지 살펴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러보지 않음: 대부분의 금융 의무 전문가들은 채무통합대출을 찾을 때 주위를 둘러볼 채무자를 제안한다.

이런 종류의 대출을 제공하는 회사가 수천 개나 되기 때문에, 다양한 회사들이 그들의 대출에 대해 다양한 이자율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조합 대출에 대한 가장 훌륭하고 가장 경쟁력 있는 이자율은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의 월 납입액은 당신의 새로운 대출에 대한 이자율에 달려있다.

따라서 특정 대출을 선택하기 전에 쇼핑을 가는 것이 좋다. 귀하가 귀하의 재정적 의무를 강화하기 위해 보호 대출을받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신뢰할 수있는 담보 대출 중개인을 거치는 것입니다. 일부 대출 기관은 중개인을 통해 얻은 대출을 제공하고 훌륭한 중개인은 끊임없이 귀하를 발견 할 것입니다.

보증 대출은 시나리오에 따라 가장 좋은 옵션 일 수 있습니다. 집에서 보호 대출을 받고 채무 불이행을하면 집을 잃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파산 신청을하면 집을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종종 보호 대출을 선택하면 대출 금리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으면 무담보 대출을받을 수있는 옵션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주위를 둘러보지 않는다: 많은 채무 전문가들은 채무자가 통합 대출을 찾을 때 쇼핑을 하러 갈 것을 제안한다.

채무자들에게 이런 종류의 대출을 사용하는 수천 개의 사업체가 있기 때문에, 다른 회사들은 그들의 대출에 대해 다양한 이자율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채무 통합 대출에 대한 최고의 이자율과 가장 경쟁력 있는 이자율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월 지불은 당신의 새로운 대출에 대한 이자율에 달려있다.

그런 이유로, 그것은 정착하기 전에 쇼핑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특정 대출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금융 의무를 통합하기 위해 보호 대출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존경할 만한 보호 대출 중개인을 거치는 것이다. 일부 대출 기관들은 중개인을 통해서만 대출을 제공하고 훌륭한 중개인은 당신에게 끊임없이 최고의 거래를 찾을 것이다.

따라서 어떤 방식 으로든 포괄적 인 분석이 아니라 파산과 부채 통합의 차이점과 각각의 장단점에 관한 몇 가지 중요한 문제 목록이 있습니다.

일단 새로운 정기 월간 수량이 파악되면, 당신은 금융 의무 통합 회사에 매달 지불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대출자들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통합에 대해 10%의 이자율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고 있는 어떤 금융 의무도 이전하기를 원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대출이 커버하는 것보다 더 많은 금융 의무를 가질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금융의 많은 부분을 이전하기 때문이다. 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