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가치

1907년 미국에서 https://ko.wikipedia.org/wiki/바나나몰 시작된 추세는 많은 바나나몰 쇼핑몰의 주요 기능 행사가 되었으며 유명 인사 출연도 좋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제별 행사는 외국 해안의 상품을 특색으로 삼아 동양과 중동의 이국적인 문화에 소비자를 노출 시켰습니다. 이 측면에서, 회사는 Google에서 현재 눈에 띄는 구매 경험의 일부로 발견 될 수있는 미국에서 “Shop the Look”이라는 새로운 특성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검색 결과에 라이프 스타일 이미지, 가이드 및 다양한 도구와 함께 쇼핑 가능한 제품 디스플레이를 배치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전체 금액을 지출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온라인으로 보상 카드의 꾸준함을 볼 수 있습니다. [뉴라인]또 다른 새로운 특징은 사람들이 보통 많은 분석을 필요로 하는 추가적인 복잡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처음에는 확장하기 전에 소수의 소매 파트너와 함께 3D 이미지를 검사해야 합니다. 이를 돕기 위해 회사는 3D 자산 생성을 자동화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기계 학습 향상을 통해 Google은 이제 소수의 제품 사진만 사용하여 3D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과거의 복장에 대한 구매 전문 지식을 확장합니다. 초기 백화점의 대부분은 소매점 이상이었습니다. 오히려 구매자가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일부 백화점에서는 공부방, 미술관, 라이브 쇼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방이나 식당이 있었고 소녀들이 매니큐어를 즐기는 치료 영역을 제공했습니다.

조심해야 할 경향이 많은 반면, 유행의 세계는 편안한 옷에 크게 감명을 받는다. 당신은 긍정적으로 Nykaa 패션에서 얻을 수있는 침구 상품의 거대한 구색을 탐구해야합니다. 침대 시트, 담요, 베개, 베개 커버, 쿠션 커버에서 시작하는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Decor, Spaces, Maspar, Swayam, Dreams, Pure Home + Living 및 기타 제조업체에서 고려할 수있는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발전은 번영과 사회 이동성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를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개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18 세기에 모멘텀을 얻었습니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널리 퍼진 취향의 경로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기 위해 광고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개척했습니다. 그가 선호하는 판매 전략 중 하나는 이 개인 주택이나 임대된 홀에서 광범위한 상품 진열장을 개최하여 고등 과정을 초청하는 것이 었습니다. 고고 학적 증거에 따르면 영국인들은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쇼핑에 종사했다. 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현지화된 민간 교류 시스템을 통해 주요 요구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카메라와 액세서리 같은 삼각대와 LED 링의 확산을 확인하여 사진을 다음 단계로 가져가십시오. 당신은 기능, 가격 및 추가 측면에서 옵션의 톤을 발견 할 것이다. 보상 카드를 어디에 쓸지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직원, 협력자 및 비즈니스 동료에게 보상하십시오. 현재 미국 외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곳이 없었으며 우리 웹 사이트는 절대적으로 국제적으로 입수 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그러나 플로리다, 조지아, 앨라배마, 사우스 캐롤라이나, 노스 캐롤라이나, 테네시 또는 버지니아로 여행하는 이후의 시간은 머무는 동안 상점을 방문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듭니다. 최종 업데이트 세트는 개인 정보 선택 향상과 함께 전문 지식을 구매하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 춥니 다.

현재이 시설을 위해 Axis Bank, HDFC Bank, State Bank of India 및 ICICI Bank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옵션을 통해 Google에 대한 귀하의 구매 전문 지식은 훨씬 쉽고 직관적이며 실제로 더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쇼핑을 끝내는 곳에 관계없이,이 도구들은 당신이 더 빨리 필요로하는 것을 발견하고 아마도 당신이 좋아하는 다음 요소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 구매는 구매 의도가 있거나 없는 구매자가 제품을 검색하는 것을 나타내는 기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