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 그것은 무엇입니까?

저는 Patton Col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멘사 아이큐 테스트 lege of Education의 임시 학장 인 Sara Helfrich입니다.이 곳은 교육 및 인적 회사 분야를 혁신, 우수성 및 포괄 성으로 영원히 추진하는 리더를 구성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요소와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가장 중요한 자격 체계의 모든 범위에서 작업 세계와 특히 강렬한 통합을 제공하는 독특한 유형의 고등 교육을 설명합니다. 그 기능은 학습자와 사회의 이익을 위해 학습 기회를 다양 화하고, 고용 가능성을 높이고, 기술을 제공하고, 혁신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학위 프로그램에 대한 수업료 및 GCU가 장학금 및 재정 지원을 통해 교수진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한 자산 및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GCU의 교육 대학은 학사 및 석사 교육 학위에 대한 초기 트레이너 준비 옵션을 제공합니다.

Sarah Cooper는 상담, 고등 교육 및 특수 교육부의 학부생입니다. 뱅크 스트리트에서, 학교 교육을 개선하기 위한 우리의 증거 기반 접근법은 교육 격차에 대한 데이터와 의미 있는 변화를 일으키려는 우리의 열정에 의해 추진된다. 정서적 복지를 촉진하고, 창의력을 장려하며, 모든 아기가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학습을 육성하기 위해 고안된 아동 중심의 응용 프로그램. Jeannine Rainbolt College of Education은 오클라호마 주 고등 교육 기관인 Oklahoma Future Teacher Scholarship 및 Employment Incentive Program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통찰력을 활용하여 문제 나 목표에 적용 가능한 솔루션을 고안하고 마네킹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분야는 매우 광범위하며 기술 및 소프트웨어 형태의 명시적인 영역에 특별히 중점을 둔 엔지니어링 분야의 확산을 포함합니다. 엔지니어링 분야는 항공 우주, 생물학, 토목, 화학, PC, 전기, 산업 및 기계를 포함합니다.

GCU의 교육 대학의 대안 교육 프로그램은 교육구와 계약을 맺고 현재 등록되어 있으며 선택 석사 학위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교수진 학생을 위해 고안된 교사 면허의 또 다른 통로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이제 교육 대학 내에서 자격 증명, 파악 및 박사 과정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education.sdsu.edu/grad를 방문하여 COE가 당신에게 호기심을 갖는 연구 분야의 대학원 프로그램 전체 메뉴를 보십시오. 교육 대학은 교육 전문 지식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귀하에게 효율적인 조언 제공자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문으로서의 우리의 목표는 모든 학생들에게 개별화되고, 코스별로 기본적인 튜토리얼 도움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개인화 된 교육 및 숙련 된 목표를 목표로 전체 론적 파트너십을 통해 대학생들과 상호 작용하려고합니다.

또한 I 멘사 아이큐 테스트 CT를 활용하여 생물의 본질적인 개념을 이해하는 능력을 신장시키고, 가정할 수 있는 과학적 능력을 신장시키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학과는 물리학의 본질적인 아이디어와 신체 과학을 연구하는 방법론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생들이 일상 생활에서 과학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보와 방법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부서의 교육 기술은 현장 훈련과 연계되도록 만들어졌다. 학부 과정 내에서 교육의 전반적인 지평을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창출하고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주요 교육 영역을 연구함으로써 국제 학술 및 합리적인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시작 후, 학생들은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 기회는 교육 기관의 직원, 무역 회사의 큰 선택 또는 정부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을 구현합니다.

대학은 업계 전문가, 전문 협회 및 고용주와 긴밀히 협력하여 오늘날의 취업 시장에 필요한 기술을 파악합니다. 이 과정의 목표는 우리 대학생들이 선택한 직업에 도달하는 데 필수적인 자격으로 졸업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캐나다 직업 교육 대학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에서 우리는 초보 교수진이, 특히 대학을 잠시 떠나있는 경우, 우리의 측면에서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한 도전을 제기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다른 문화와 지역 사회에서 우리에게 오는 대중과 학생들과 함께 일하는 경험이 있으며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