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날고 싶어하는 25 개의 서울 레스토랑

점심이든 저녁이든 메뉴는 불타는 브라질, 정숙한 페루, 신선한 일본 요리의 독특한 조화를 보여준다. 아침 일찍 노량진에 들르면 지역 어부들이 그날 잡은 어획물을 끌고 와서 상인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풀싸롱 에게 홍보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비슷하게, 당신은 도시의 식당 주인들이 그들의 식당에 대한 대량 생선 주문의 가치에 대해 맹렬히 흥정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세련된 레스토랑의 선구자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의 식당인 thermopolium으로 즉시 먹을 수 있는 음식과 음료를 구입하고 제공합니다. 이 기관들은 유행하는 패스트 푸드 식사 장소와 상당히 유사했습니다. 그들은 공공장소가 아닌 부엌이 없는 사람들이 가장 자주 찾았다. 로마 제국에서 그들은 insulae의 거주자들 사이에서 유행했다. 서울은 결코 잠들지 않고, 중앙해장과 함께 도시를 배회하는 굶주린 영혼들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식당들이 24시간 문을 연다. 대표적인 곱창 전골은 고소한 내장과 매콤한 육수의 균형을 완벽하게 잡아주어, 늦은 밤 잔치나 그 다음날 숙취를 해소하는 데 가장 좋다.

게장은 최근에 조리되지 않은 게를 간장이나 칠리 고춧가루로 만든 소스에 담가서 만듭니다. 미꾸라지가 이미 수프 속으로 가라앉아 있었기 때문에 풀싸롱 미꾸라지를 제대로 알아볼 수 없었다. 추어탕은 대부분의 한국 수프의 멋지고 톡 쏘는 맛 속성을 가지고 있었다.

두 요리 모두 맛있게 양념한 돼지고기와 함께 나오는 반면, 김치찌개는 라면과 함께 나온다. 한옥집은 매혹적인 분위기의 전형적인 한식당이다. 그 식당은 한옥 스타일의 집 안에 있고, 그것이 얻어질 것이기 때문에 거의 토종이다. 여기서 식당 손님들은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바닥에 앉아 식사를 한다.

비록 바위가 더 새롭고 더 큰 장소로 이전했지만, 김씨는 여전히 8인승 카운터의 대부분을 혼자 요리하고 있으며, 그의 10가지 코스의 저녁식사는 손님들의 눈앞에서 펼쳐진다. 차분한 검은 실내와 찬란한 플레이리스트는 고급 일식집에 잘못 배치되지 않을 선 같은 분위기를 더한다.

지역 예약 앱인 Catchtable을 통한 예약은 필수입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바리스타들과 생두를 위한 헌신적인 구매자, 그리고 유명한 제빵사가 힘을 합쳐 한국의 바베큐 레스토랑처럼 빠르게 자리잡은 멋진 오래된 공간에 자리잡고 있는 프리츠 커피 회사를 시작했다. 커피 강국은 전 세계 생산자들로부터 직접 원두를 수입해 사내에서 로스팅한다.

유명한 제빵사 허민수가 매일 아침 갓 구운 빵과 페이스트리는 서울 최고의 커피 한 잔이 마땅히 받아야 할 페어링이다.

이 목록을 종합해보면, BA 직원들이 마지막으로 가야 할 곳은 지금 당장 다른 식당이 될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2022 년의 50 개의 가장 훌륭한 새로운 식사 장소를 찾는 전국을 횡단하면서 우리는이 순간에 얼마나 스릴 넘치는 레스토랑 전통에 압도당했습니다. 맨 위에는 일품요리 ― 양념 소갈비와 불고기 ― 를 주문하기로 했고, 여기에는 모두 탕이라는 이름의 수프 ― 만둣국과 된장찌개 ― 를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