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적 인 기사는 아무도 말하지 않는 쇼핑에 관한 5 가지 새로운 사실을 밝힙니다.

온라인 쇼핑은 이제 쇼핑객들이 제품 정보를 검색하고 완전히 다른 지역에 제품 주문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소매업계에 심각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

온라인 소매상들은 그들의 제품을 쇼핑객들의 집, 직장, 또는 그들이 원하는 곳 어디든지 배송한다.

B2C 과정은 소비자가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b2b도매 선택하고 비교적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온라인 구매 방식을 이용하면 물리적 매장을 직접 방문해 활력을 먹을 필요가 없다. 소매업 자나 상점은 상품을 선택하여 상거래에 제공하거나 돈이나 다른 상품에 대한 잠재 고객에게 판매하는 사업입니다.

Snapdeal은 AceVector Group의 절반이며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회사 중 하나이며 독점적으로 가치 부문을 고려합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시설은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컴팩트한 지리적 영역에서 여러 비즈니스를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엔터테인먼트 및 수리점 세트로 구성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총 판매 특정인과 즉시 상호 작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가치를 협상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가치 비교 가능성 회사를 사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가치를 찾거나 누가 또는 어디에서 구매해야하는지에 대한 결정을 내립니다. 많은 보상 쇼핑 회사와 신용 카드가 있어 많은 보상과 많은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제별 행사는 해외 해안에서 온 상품들을 전시하여 구매자들을 동양과 중동의 이국적인 문화에 노출시켰다. 고상한 중산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된 소매상들은 비교적 과도한 가격으로 사치품을 팔았다. 그러나이 새로운 아케이드가 구입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기 때문에 가격은 결코 억제책이 아니 었습니다. 아케이드는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의 혼란에서 벗어난 밀폐된 공간에 대한 약속을 제공했습니다. 구매자가 사교 활동을 하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 수백 개의 유리로 덮인 아케이드가 유럽 전역에 퍼져 나감에 따라, 그들은 더 웅장 해지고 화려하게 장식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소매업자들이 사용하는 가격 책정 기법은 원가+가격이다. 이것은 소매상 가격에 마크업 금액을 포함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또 다른 광범위한 방법은 제조업체가 가격을 나열하도록 지시 한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생산자가 제안한 금액을 청구하고 일반적으로 제조업체가 제품에 b2b도매 인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종교는 그러한 지출 시즌을 신앙에 위배되는 것으로 간주하고 관행을 기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전형적으로 인용된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한다.

덴마크, 네덜란드, 독일과 같은 국가에서는 다양한 유틸리티 사이클링에 쇼핑 여행이 포함됩니다. 독일의 모든 구매 여행의 9 %는 자전거로 이루어집니다. 전통적으로, 허브를 사는 것은 바자나 시장이라고 불렸다; 다양한 상품을 파는 거리에 줄지어 서 있는 여러 종류의 노점들. 더 큰 산업 지역은 공식적으로 중앙 비즈니스 지구라고 불리는 많은 도시에서 발견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미국 내의 도심지 또는 영국의 과도한 도로, 아랍어로 말하는 지역의 souks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인들이 쇼핑을 할 때, 그들은 싼 물건을 찾는다. 그녀는 매우 독립적이고 모든 쇼핑과 요리를 한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 및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 건축가와의 사회적 지위를위한 광고로 고급스러운 건물을 확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고대에는 제품과 회사의 교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시장과 축제가 설립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인근 도시의 일반 시장에서 물건을 보관할 것입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상품을주의 깊게 검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역사적인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소매상들이 그들의 물건을 팔기 위해 노점이나 가게를 구한 시장 역할을 했다.

리워드 스태킹은 여러 쇼핑 리워드 프로그램을 혼합하여 감소, 요인 및 돈을 다시 극대화하면 단일 구매로받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선물을 구입하는 동시에 라쿠텐과 유사한 브라우저 확장을 이용하여 그곳에서도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면. 노동통계국 소비자물가지수 요약은 식료품에 대해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인지를 보여주는 주거지수의 식품이 지난 1년 동안 13.5% 상승했음을 추가로 보여주었다. 식료품 소매상 비용의 상승은 또한 휴가용 저녁 식사 기구들이 최종 yr보다 더 비싸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휴가 선물에 대한 인기있는 선택인 옷차림의 가격은 yr에 비해 12 개월 동안 5.2 % 상승했습니다. Flipkart, India ka Fashion Capital은 무언가와 모든 작은 것들을 위한 원 스톱 스타일의 휴가 장소입니다.

IN THE MORE 더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