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본질적인 사실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익혔기 때문에 그 책임을 떠맡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한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해야 한다.

청중의 신뢰는 지구상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경로와 함께 완전히 다른 요인에서 청중을 도울 수있는 상품의 종류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터가 실수로 유아에게 발송한 놀이 광고가 불만을 품고 조사를 받았다. 문맥에서 명확한 다른 경우가 아니라면 관련 내용 자료를 강조 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의하고 나면 다음 단계는 궁극적인 광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를 만드는 것이다. 다음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광고 사본을 편집하고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평균을 마무리할 준비가 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작하고 제품 평가를하고 싶지 않은 장소와 싸우고 있다면, 블로깅으로 도약하십시오.

또한, 이 제휴 프로그램은 아마도 그들의 상품을 늘리는 것에 흥분한 전자상거래 사업에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을 것이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소매 업체의 성공을 돕기 위해 도구 (암호로 보호 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 및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언급된 각 지불 구매자는 평생 수수료 30%를 가져온다. Fiverr에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가 신뢰할 수있는 재능있는 인재에게 액세스) 및 Fiverr Learn을 포함하여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서 홍보 할 수있는 몇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 / 서비스의 품질을 먼저 고려하고 수수료 및 구조를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이기 때문에 귀하의 비즈니스가 어떤 종류의 물리적 제품에 대해서도 언급된다면 바로 여기에서 고품질의 공급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패키지에서 재정적인 기회를 보고 거기서부터 당신의 사업과 일치시키기 위해 거꾸로 일하는 것으로 시작하지 마십시오.

나는 시청자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방법으로 그들을 돕기 위해 재정적인 계획 지원을 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또한 기업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 오피가이드 으로 그곳의 리더쉽 위치에 있는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솔루션을 검색해야합니다 – 제휴 기회가 있는지 여부. 청중의 경험에 대한 기준을 유지하지 않는 것이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아니었다.

YouTube는 당신이 매우 경쟁적인 관심 영역에 들어갈 때마다 추가적으로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경우에 따라 신용 카드를 홍보하거나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청중을 교육하려는 경우. 비디오는 마스터하기에 더 진보 된 매체이기 때문에 경쟁자가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신념을 구축하고 눈에 띄기 위해 캐릭터에 더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즉, 현금이나 적은 예산으로 제휴 순 마케팅을 시작하는 경우, 나는 당신이 열망하는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주제에 대해 50 개 이상의 기사를 쓸 때 틈새 시장을 지루하게하거나 싫어할 수 있습니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청중에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내부와 외부로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것이므로, 특정 제품에 대한 실제 전문 지식이 이미 청중의 누군가와의 관계와 혼합되어 얼마나 더 효과적 일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ConvertKit은 내가 장기적인 기술의 일환으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사실, 여기 smartpassiveincome.com에 있는 내 도구 페이지는 나의 가장 가치 있는 페이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