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이 알지 못하는 제휴 마케팅 기법

당신은 긴 ⁇ / ref … ⁇ 꼬리에 의해 다른 블로그에서 그들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공통 링크의 끝에서. 당신이 무엇을 검토하든, 당신이 진실하고 공평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울타리의 다른 측면에서 여행을 시작하고 자신이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관심 영역은, 모든 가능성에서 더 단순한 의지가 동료 상인들에게 투구하는 것이다.

모든 구형의 일관된 수요를 가진 상록수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Google 트렌드 또는 Ubersuggest에 대한 빠른 조사는 키워드 평판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높은 경쟁 틈새 시장이라면, 상대방과 눈에 띄기 위해 당신의 독특한 판매 수준을 발견하고 주목하십시오. 작은 시장 섹션을 목표로하는 것은 경향을 따르거나 전체 거래에 호소하는 것보다 간단합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 니다. 따라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인하고 경험을 키우며 권위를 구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창립 아버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데모에서 충분히 유용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여러 개 또는 두 개의 CTA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욕구, 경험, 욕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바로 여기에 NYT의 와이어 커터 (Wirecutter) 부분이 있습니다.이 부분은 제품을 비판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에서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이자 블로거인 Adam Enfroy는 … 마지막으로, 또 다른 성공적인 사업처럼, 중요한 단계는 시작하는 것이다. 제휴 웹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있으면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및 제휴 웹 마케팅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귀하가 하나의 문제로 인해 다른 하나에서 추가 현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둘 다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다른 광고 전술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웹로그, 소셜 미디어 존재, 또는 이메일 기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많은 일을 하고 있을 수 있다.

아이보리 엘라는 새로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는 임무를 가지고 그들의 에이전시인 BVAccel에 접근했다. 그들은 미개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파트너 마케팅의 능력에 열광했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있어 낮은 진입 장벽에 고무되었다. 그들의 프로그램 목표는 새로운 청중을 활용하고, 현재의 사회적 영향력자를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4 분기에 다른 강력한 파트너와의 관계를 창출하는 것이 었습니다. 기존의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당사의 브랜드 가입 링크는 귀하가 공공 제휴 시장에 등록되지 않은 고유한 동반자를 탑승할 수 있게 해준다.

나는 주로 내가 안팎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사용했고 총판 , 그것은 훌륭하며,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이 터치 다운 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대화를 계속하고 고객이 구매 과정을 거치면서 고객과 함께있는 것처럼 느끼게한다는 것입니다.

둘 다 추가 관심 분야이지만 수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환이 더 적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마른 자신을 퍼뜨리는 것은 확실히 초보자들이 저지르는 주요 제휴 웹 마케팅 오류 중 하나이다. 십대들은 제휴 마케팅과 관련하여 몇 가지 고유 한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성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성공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제품 반올림과 비교는 고전환 콘텐츠 소재지만 소비자들은 투명한 조언을 찾고 있다.

그들에게 당신의 선택을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결정하는 것을 간단하게 하라. 이메일은 일반적인 제품 큐레이션, 시간에 민감한 거래를 공유하고 청중에게 가장 중요한 제안을 강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기업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심지어 그 제품들에 대해 들어봤을지도 모르고, 그들이 훌륭한 평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막 시작할 때는 위원회의 약속이 문제를 명확하게 보는 것을 번거롭게 만들 수 있다.

어느 방법이든 개발하다 보면 이런 종류의 문의가 급증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