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문의해야 할 첫 번째 질문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을 띠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물론,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적절히 공개하는 것처럼, 제휴 하이퍼링크를 받기 위한 행동 요청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수익은 매월 발생합니다. 내가 언급한 개인이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지는 않지만 매달 반복적인 커미션을받는 결과입니다. 당신을 신뢰하는 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랫폼과 청중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상품을 그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원한다면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제안하라. 첫째, 일반적으로 상품은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 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청중들과 함께 완전히 신뢰할 수 있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런 일은 없을 것이다. 즉,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뒤에있는 회사가 당신의 개인을 돌볼 수있는 회사라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새로운 회사가 제휴사를 통해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 한 눈에 볼 것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시청자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오피가이드 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만드는 가장 큰 온라인 마케팅 실수는 실제로 시청자에게 합리적인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객이 한 번에 여러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받습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가 제휴사 광고 방식으로 만든 비즈니스에 대해 동반자를 보상하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BigCommerce Associates 프로그램에서는 의뢰 당 200 %의 현상금과 Enterprise 의뢰 당 1,500 달러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항상 엄청난 수의 방문자를 만들기 위해 설계된이 사이트는 수백만 명의 청중을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양의 현금을 써야 하는 것보다 제휴사에 어떤 판매의 몫을 지불한다면? 많은 기업들이 더 많은 커미션을 지불하는 장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요즘에는 동료를 추적하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지만 거의 모든 사람들이 주로 특정 모니터링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런 다음 이 페이지에서 경쟁업체가 가장 밀접하게 홍보하고 있는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하십시오. 대량, 과도한 커미션 (… 과도한 경쟁). 금융 제휴 응용 프로그램 또는 SaaS 제휴 프로그램이 각각 좋은 예입니다. 그리고 Statista에 따르면, 기업들의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패키지에 대한 지출은 이번 해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로 발전할 것이다. 훌륭한 영향력 있는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려면 모델 가치를 공유하는 경험 많은 소셜 미디어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제휴 마케팅은 결과를 모니터링하고 주로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이 시스템을 발전 시키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의 웹 사이트가 시작된 직후, 그는 전자 책을 판매하겠다는 제안을 받았고 약간의 수수료를 받았다. 그의 웹 사이트에 1년 반 동안 종사한 후 2008년 11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첫 수익은 8000 달러였습니다. 오늘날 Pat Flynn은 온라인 마케팅에 관해서 특히 성공적인 이름이며 그는 그것에 대해 완전히 명확합니다. 그는 소득원이 다르지만 소득의 거의 80 %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발생합니다. Hotmart는 온라인 프로그램, 비디오, 구독, 전자 책 등을 구매, 홍보 또는 홍보하려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구축된 전체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처음부터 사업을 시작하거나, 오래된 생각에 새로운 삶을 제공하거나, 다른 방향으로 경력을 쌓거나, 단순히 새로운 재능을 가르치고 싶다면, Hotmart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