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Uncovered의 내부자 키

2019 시즌은 미네소타 팀이 리그를 무너 뜨리고 307의 새로운 HR 기록을 세웠기 때문에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마침내 르마히외가 발뒤꿈치를 들어줄 시간을 갖게 되면서, 고전하고 있는 양키스는 현재 15명의 선수가 부상 기록을 가지고 있다.

애런 저지는 메이저리그 최다인 53호 홈런과 함께 경기를 이끌었고 뉴욕 양키스는 일요일 3전 전승을 피하기 위해 탬파베이 레이스를 2-1로 막았다. 애런 심판은 4경기 연속 홈을 밟으며 노를 쳤다. 미네소타와의 12개월 중 55개월 동안 양키스의 오른손 타자 시즌 기록을 세웠다.

2021년, TUDN 라디오는 12개월의 포스트시즌을 시작으로 MLB 비디오 게임에 대한 스페인어 권리를 획득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다자바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색 장벽을 깨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그 다음 해, 수많은 다른 흑인 게이머들이 가장 중요한 리그에 진출했다. Satchel Paige는 인디언스와 계약을 맺었고 Dodgers는 스타 포수 Roy Campanella와 Don Newcombe를 추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뛰어난 투수로 Cy Young 상을 수상했습니다. 낮은 범위에서 외부 조명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전시 정전 제한은 야구에 대한 또 다른 단점을 유발했습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여행과 야간 경기를 제한하여 1942년 시즌을 거의 취소해야했습니다.

기후 및 경제적 문제로 인해 이러한 편의 시설 중 상당수는 야구와 축구를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경기장의 타원형 디자인 외에도 합성 잔디로 만든 표면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오래된 경기장보다 비교적 더 파울 영역이있는 야구장을 초래했습니다. 또한 투수들은 스핏볼을 사용하여 공을 조작할 수 있었다.

그것은 그가 허리띠 아래 1580개의 프로 이닝을 가지고 있는 3루나 605개의 프레임을 가지고 있는 1루를 제외한 어떤 포지션에서도 그의 유일한 모습이었다. 고인을 기리는 조공자들, 위대한 다저스 방송인 스컬리 스포츠계는 가장 상징적인 목소리 중 하나를 잃었다. LA 다저스에따르면 명예의 전당 방송인 빈 스컬리가 94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한다.

ESPN Scullys는 명예의 전당 경력 명예의 전당 방송인 Vin Scully가 부스에서 67년 동안 브루클린과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와 관련된 수천 개의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화폭을 가로질러 붓을 쓰다듬는 화가처럼 교묘하게 그의 말을 골랐다.

Happ은 MLB의 경쟁위원회 (Competition Committee)에서 변경 사항에 대한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캐치는 월드 시리즈를 통해 시즌 내내 동일한 리그 및 인터 리그 비디오 게임을 포함하여 가정 및 방문 아나운서와 함께 야구 보호를 제공합니다. 트라우트의 서사시 런은 가장 중요한 리그 기록과 동점을 이루어야 하는 한 종목을 끝냈는데, 이 기록은 세 명의 게이머가 공유하고 있다.

토니 클라크가 현재 일하고 있는 가운데, M.L.B.의 선수들은 노동 평화를 가지고 있으며, 마이너리거들을 처음으로 조합하는 길을 걷고 있으며, 그들이 게임의 영혼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한다.

다저스가 서쪽으로 혼자 이동했다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가장 가까운 NL 직원이었을 것이다. 이 공동 조치는 웨스트 코스트 고속도로 여행을 방문 팀에게 경제적으로 만들었다. OMalley는 샌프란시스코 시장 George Christopher를 뉴욕으로 초대하여 자이언츠 소유주인 Horace Stoneham을 만족 시켰습니다. Stoneham은 자이언츠를 미네소타로 옮기는 것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1957년 웨스트 코스트에서 OMalley를 부착할 것을 확신했습니다. Stoneham, Christopher 및 OMalley 간의 회의는 야구 위원인 Ford Frick의 요구에 반대하 다자바 여 발생했습니다. 다저스는 78,672 명의 팬과 함께 첫 집 출연에 대한 단일 게임 MLB 출석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그것이 할 수 있는 일은 경기 초반에 시속 95마일의 수와 투구 수를 줄이는 것이다. 그것은 Happ이 위에서 설명한 춥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도 타자들에게 더 나은 공을 줄지도 모른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야구 시즌에 겨우 21개의 비디오 게임이 남아 있는 상황에서, 모든 사람들의 시선은 알버트 푸졸스에게 집중되어야 한다.

30 개의 메이저 리그 야구 그룹의 40인 로스터에 있는 선수들을 대표하는 노조이며 활기찬 게이머와 관련된 그룹 산업 및 라이센스 활동을 전적으로 대표하는 MLB Players, Inc.를 감독합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마이너 리그 노조 설립을 위해 자발적으로 정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마이너 리그 노조는 단체 교섭을 초래할 수 있는 핵심 단계이며 후속 시즌이 시작될 때 파업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2021 년 22 월 메이저 리그 야구 잠금의 절반에 해당하는이 변화는 영원히 지속되어 두 리그 내의 규칙을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MLB의 멀티미디어 지점은 뉴욕에 있는 MLB Advanced Media입니다. 이 부서는 MLB.com과 30 개 그룹 웹 사이트를 감독합니다.

그는 5월 중순에 감소하면서 스트레스 반응을 겪었는데, 이는 다주 휴업과 2개월간의 공백이 필요한 피해였다. 그는 7 월 중순에 돌아 왔지만 다시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