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은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내에서 수행하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 할 수 있고 적용해야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개념입니다 최적의 결과를 얻고 싶다면 (리드, 전환, 판매)

이것들은 단순히 최적의 결과 (리드, 전환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 판매)를 얻고 싶다면 비즈니스 내에서 수행하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 할 수 있고 적용해야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개념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잘 나이를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을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간단하지도 빠르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프로세스에 도입되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마케팅의 이러한 종류는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요구하지 않지만 성공하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많은 시간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결국 성과를 낼 것이다!

좋은 홍보 비용 비용 전문 홍보 회사는 매월 10,000 달러 이상의 비용을 신속하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이트 소유자는 훌륭한 홍보 활동을 위해 돈을 지불 할 수있는 돈이 없습니다.

이것들은 고객의 미소와 회사 칭찬에서 주로 결정되는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젊고 상당히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해, 우리 회사는 실제로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적절한 장소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에 긍정적입니다.

내가 낮은 비용을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을 의미, 무료 예 당신은 무료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종료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상 고객에게 바로 갈 수있을 때, 왜이 모든 현금을 광고 구매에

최근에 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하여 웹 사이트를 마케팅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거나 잠시 동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예산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울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팁 2 :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상단에 있어야하고 회사 소유자가 다음을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블로그 사이트를 필요로 할 수있는 사람을 고용해야 할 수있는 경우 일주일에 한 번과 페이스 북을 격일로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링크드 인과 카카오 친구 늘리기 트위터를 사용하십시오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sns 마케팅,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따라해야합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당신의 회사가 감사하는 고객을 밝힐 것입니다 그들의 고객들과 당신이 그들이 말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는 것.

사진에는 설명과 함께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합니다. 잠재 고객과 의사 소통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를 따르면 몇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소셜 북 마킹 웹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 기억하기 키는 동일합니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네트워크 동료와 개별 브랜드 이름 및 느슨한 지위를 평가 절하합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일단 우리가 무엇인지 알게되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서 발견 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야합니다.

소셜 사이트의 매력은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 또는 가능한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경쟁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제안을 가지고, 팬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무엇을 믿는지, 개선 될 수있는 것, 그들이 좋아하는 것 등등

그것은 위의 요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귀하의 업계 또는 틈새 시장에있는 사람들이 소규모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해당 웹 사이트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넷째, 우리는 우수한 효율성을 유지해야합니다. 업그레이드하고, 질문에 응답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더 많은 개인의 책임이되도록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연락을 취하고 관계를 훨씬 더 잘 구축 할 수 있습니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뢰도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을보고 소셜 미디어에서 행동을 유도하는 sns 마케팅 기능에 따라 영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더 큰 Klout 등급을 얻는 최선의 전략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하는 큰 만족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훌륭한 Klout 등급을 받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려주는 방법 중 하나이다.

메시징은 서로 짜여진 다양한 계정으로 속도가 빠르며 전용 메시징 허브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 SMS 및 즉각적인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