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iliate Marketing 이후의 삶

여기서 전문적으로 보이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주로 웹 2.zero 개념을 기반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스타 로하는 웹 사이트 및 제공 업체 (예 : 블로깅 및 대화 형 온라인 커뮤니티)는 제휴 마케팅 세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가맹점과 제휴사 간의 의사소통을 개선할 수 있게 해준다. Web 2.0 플랫폼은 개인 블로거, 작가 및 독립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제휴 웹 마케팅 채널을 추가로 열었습니다. 문맥 광고는 순 방문자 수가 적은 게시자가 웹 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합니다. Affise는 기업이 제휴 마케팅 패키지를 자동화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진보적인 답변입니다.

뛰어들기 전에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직면하게 될 몇 가지 도전을 한 번 살펴보자. Shopify를 무료로 사용해보고 비즈니스를 시작, 실행 및 개발해야하는 모든 도구와 서비스를 탐색하십시오. 귀하의 광고 자료를 신선하고 귀하의 청중과 관련성을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는 캠페인을 준비하면 현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공급 또는 수동 수입입니다. 이 개인은 제휴 마케팅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환상적인 장소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강력한 팔로워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팔로워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리고 나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이익의 몫을 얻는다. 첫 번째 유형의 제휴사 넷 마케팅은 부착되지 않은것으로 알려져 있거나 광고하는 제품의 틈새 시장에서 권한이 없는 경우입니다.

당신은 또한 기업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는 그곳에서 경영 역할을 하는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 오피스타 을 도울 수있는 해결책을 찾아야합니다 – 거기에 제휴 대안이 있든 없든간에. 청중의 전문지식 수준을 파악하지 못한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것이 가장 큰 문제는 아니었다.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범주에서 특집 제품과 제안을 주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비슷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ConvertKit을 지적하면 에피소드를 많이 참조하여 제휴 관계를 판매하는 데 적극적으로 유용한 리소스로 만듭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사실상 당연한 결론으로서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를 언급했을 뿐이다. 결과적으로, 수단으로, 그들은 그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많은 돈보다는 많은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라. 첫째, 당신의 제휴 직업이다. 제휴 넷 마케팅에 대해 매우 큰 문제 중 하나는 그것이 정말로 즐기는 분야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휴 기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추측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PC, 웹 연결 및 동기 부여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35억 명의 활발한 사용자가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있거나 sq.

웹 마케팅을 제휴하려는 나의 전략은 내가 부드러운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이름 붙인 것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두 가지를 수행함으로써 시청자는 필요한 시간에 필요한 악기만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옹호하는 상품에 사용하고 고려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들은 내가 이전에 사용했던 상품들이고, 그것은 내가 무언가를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증명은 경험과 비슷하지만 제품을 사용하는 긍정적 인 결과를 전문으로하는 것입니다. 전문지식이 제품이 움직이는 것을 보는 것이라면, 증거는 제품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제품을 활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되고 구매자로 판명 될 수있는 청중의 특정 사람에게 도움이되는 자료가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에 대한 독특한 코드와 즐거운 감시 링크를 생성할 수 있게 해준다. 일부 연구자들은 2022 년에 제휴 마케팅에 약 82 억 달러가 지출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 숫자가 낮게 보일 수도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하우스에서 2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즉, 독자가이를 들었을 가능성이 높으며 현재의 잠재 고객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