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다른 마케팅보다 더 나은/더 나쁜 이유(대안)

광고 네트워크는 또한 클릭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지만, 두 수익 창출 방법 간의 중복이 끝나는 곳입니다.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인 Awin은 계열사가 최종 제휴 수수료로 13 억 달러를 벌어 들였다고 이야기합니다. 240K+ 계열사로 나눠도 상당한 금액이다. 그리고 압도적으로 많은 계열사들이 결코 매출을 올리지 못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제휴사들은 인터넷 포럼의 문제점을 언급하고 그들의 노력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이 문제를 다루는 가장 큰 방법은 소매 업체가 애드웨어를 통해 광고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애드웨어에 분리되거나지지하는 상인은 계열사에 의해 노출되어 이러한 소매 업체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손상시킵니다. 많은 계열사는 그러한 소매 업체를 사용하여 종료하거나 경쟁 업체 제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습니다.

작가라고도 하는 제휴사는 잠재 고객에게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조직일 수 있습니다. 다른 문구에서, 제휴사는 고객에게 가치 있거나 도움이된다는 것을 설득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제품을 홍보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사는 수입의 일부를받습니다. 우리카는 모든 판매에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엄청난 추종자를 가진 피트니스 영향력자라면 곧 합산될 수 있다.

많은 제휴 패키지에서 가장 작은 커미션은 10 달러 아래로 떨어질 수 있지만 일부 제휴사는 커미션 당 수백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제휴사 수익에 대한 추가 정확한 추정치는 AffStat 벤치 마크 보고서에서와 같이 모달 값과 커미션 빈도를 원하거나 제휴사 당 연간 수입을 완료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장점은 다양하지만 필요한 것들 중 일부는 낮은 위협입니다. 당신은 사업을 시작하거나 복잡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웹 사이트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식을 원합니다. 예를 들어, 동료 프로그램이 10 일간의 쿠키 수명을 제공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사용자가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페이지를 종료하고, 그 후 8일 후에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돌아온다면, 당신은 여전히 그 판매의 커미션을 받을 자격이 있다.

Hammacher Schlemmer는 150 년이 넘는 평생 동안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부터 옥외 거주 용 장비까지 효율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매우 높은 커미션을받을 수있는 잠재력을 가진 강력한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A 오피 ssociates 프로그램은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매월 10 명 이상의 고객을 제공하면 단일 구매에서 $ 77에서 $ 97까지, 매월 $ 1000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홍보 용품, 추적 대시보드 및 동료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형 도움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합리적인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하는 개인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도 불가능하다면, 제품을 사용하고 제대로 알고 있는 누군가를 위한 목표, 바라건대 당신의 청중이 이미 알고 있고 존중하는 누군가를 위한 목표. 또한 질문에 답하는 것은 나중에 질문을 받았을 때 제품을 사용하는 즉시 대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는 현실에 대해 개인이 안심할 수 있게 해준다. 질문이 들어오면, 나는 내가 팔고 있는 물건에 돈을 쓴다는 생각으로 사람들을 정말로 아늑하게 만들고 싶다는 최종 결과로서 그들에게 대답하는 것이 빠르다.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어야 하며, 또한 청중이 기기를 사용하기 위해 참여하고 흥분하도록 유지해야 한다.

다음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법을 배우는 동안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콘텐츠 아이디어입니다. 현재 전 세계에는 40억 명의 활발한 이메일 사용자가 있으며, 제휴 웹 마케팅을 위한 가장 수익성 높은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소셜 미디어를 선호하는 이유는 소셜 미디어가 편리하고, 눈에 잘 띄고, 청중이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유일한 단점은 알고리즘이 바뀌고 게시물의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에 자주 게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추천 하이퍼 링크를 클릭 한 소비자가 모니터링 쿠키의 합법적 인 기간 동안 무언가를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받습니다. Rewardful에 따르면 매출의 15~30%는 추천 패키지에서 발생합니다.

지불 전략은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PayPal, 금융 기관 송금 및 수표를 구현합니다. 네트워크 효과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위대한 또는 서비스가 특별한 가치로 변하는 현상입니다. 수수료는 판매되는 물건의 종류에 따라 다르며 1%-4%의 범위에 있다.

기프트 플레이 카드, 자선 단체에서 구입한 물건 및 특정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낮은 r로 인해 총 판매 자격으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