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여 작업

또한 사전 구성된 패션 및 베어 본 키트 (Intel은 CPU를 설치하고 RAM,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Windows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에 추가로 나와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HP Z 시리즈 데스크톱 워크 스테이션 중 하나로 간주되는 Z2 Mini G9는 Apple Mac mini보다 중요한 컴퓨팅 성능을 작은 책상 액세서리에 밀어 넣습니다. HP는 단순히 8.3 x 8.6 인치의 책상 집을 사용하여 Intels 12 세대 Alder Lake 실리콘과 업계 표준 스왑 가능 그래픽 카드를 결합하고 64GB의 추억과 8T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팅 장치는 워크스테이션, 개인용 컴퓨터 및 커뮤니티 컴퓨팅 장치를 포함합니다. 워크 스테이션 또는 데스크탑 개인 PC는 설정된 네트워크에 연결될 때 많은 유용한 리소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동영상 용량 줄이기 제한이 없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매우 큰 처리 능력, 거대한 회상, 대형 디스크 드라이브 및 거대한 쇼 영역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RAM 및 SSD 업그레이드에 대한 프리미엄을 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품을 구입하면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으며 후속 시스템은 선반에서 구입해야하는 미니 PC 외에도 작동합니다. 2000년대에 데스크톱 컴퓨터는 소비자들의 무릎에 맞는 휴대용 컴퓨팅 장치인 랩톱 유형 내에서 경쟁자들을 얻었다. 2008년 3/4 분기까지 랩톱은 전체 출하를 통해 데스크톱을 능가했습니다. 거주 사용자가 랩톱의 편리함을 선호하기 때문에 랩톱 컴퓨터는 구매자 시장 내의 데스크톱 컴퓨터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Intels NUC 11 Extreme Kit는 전체 길이의 데스크톱 그래픽 카드를 수용 할만큼 충분히 커서 Next Unit of Computing 형제 이외의 위치에 있습니다 (발자국은 14.1 x 7.4 인치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이 당신의 모니터의 다시에 마운트 할 수있는 미니 PC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에게 점보 게임이나 다른 데스크탑 성능을 줄 수있는 베어 본 건설 프로젝트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은 형식 요소 디자인. Xbox 또는 PlayStation 게임 콘솔과 차원이 비슷하지만 모든 Windows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야생 RGB 조명 해골 페이스 플레이트 및 바닥 효과 하단 라이트 바로 책상을 장식합니다. 또한 Intel의 독특한 Compute Element 디자인은 프로세서, 주요 시스템 추억 및 다양한 핵심 요소를 향후 업그레이드를 간단하게 만드는 단일 플러그인 모듈로 바로 밀어 넣습니다.

게이밍 그래픽, 강력한 프로세서, 빠른 램을 갖춘 게이밍 PC 데스크톱 PC. Apple 이름에 대해 엄청난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동안 iMac은 일반적으로 우수한 기능을 갖춘 올인원 노트북을 원하는 Apple 추종자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리고 이제 24인치 아이맥이 M1 칩으로 완성된 쾌적한 정비를 받았으니, 그것은 환상적인 출발선이다. 그리고 27 인치 iMac은 여분이 아니지만 새로운 Mac Studio는 2,000 달러부터 시작하여 특히 M1 Ultra 칩셋으로 올라갈 경우 심각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현장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데스크톱은 작업 및 재생에 필요한 모든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장소를 계산하는 유목민 방식의 일부 대화 – 일반적인 사무실은 개인이오 동영상 용량 줄이기 고가는 어셈블리 영역으로 변경됩니다. 특정한 사람은 일하는 동안 내내 여러 개의 다른 공간에 들어갈 수 있다.

가장 단순한 패션은 종종 100달러부터 시작하는 반면, 고성능 모델이나 최고급 모델은 많은 스토리지를 원한다면 약 3,500달러의 가격을 책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