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시간, 스트레스 및 돈을 절약하는 방법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제한된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상장되어 투자자들을 위해 현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조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가능성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웹 사이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에 큰 영향을 줄 수있는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는 창녀들이기 때문이다. 개인이 울타리에 있다면, 그 사람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게하는 쉬운 질문에 대한 대답을 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올 수 있는 질문이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그들의 구매로 더 안전하다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느낄 것이다.

그들은 새롭고 진보적인 아름다움 발전을 창조하는 데 열심이며 잔인함이 없는 화장품에서 전망을 최고로 끌어올리는 데 전념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이러한 리드를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판촉 및 총 판매를 자주 실행합니다. 웹 사이트에 모니터링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거나 사용자 정의된 쿠폰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천천히 수익 흐름을 구축하는 동안 성능 광고 능력에 작동하는 중앙 플랫폼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속한 제휴 커뮤니티 또는 광고 프로그램의 유형은 시청자가 생각하고있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실제로 업계에서 무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제휴 네트워크 및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려면 목표 제품 및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프로그램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십시오.

청중에게 관심 있는 상품을 홍보하려면 상품을 선택하십시오. 일부 프로그램에는 제한 사항이 있지만 블로그 또는 뉴스 레터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고객의 고통 포인트를 이해하십시오 자세한 내용 자료 및 관련 상품으로 이러한 포인트를 해결 오피가이드 하십시오. ShaverGuru.com은 그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콘텐츠 원형 면도기를 만들고 소비자가 최고의 면도기를 발견 할 수 있도록 심층적 인 비평을 포함합니다. 당신이 이미 웹 세미나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당신을 훨씬 더 교육 할 수있는 그의 철저하고 상세한 과정으로 시작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가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는 데는 네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활용도가 낮은 매력적인 과정이고, 나는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흥분된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시청자를 구성하고 여러분의 작품을 함께 수익화합시다. 괜찮은 계열사는 일년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벌 수 있다.

A/B 테스트 사용 결과를 비교하고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제휴 전략을 세분화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같이 방문자의 선호도에 잘 맞는 콘텐츠 조합을 포함하십시오.

인터넷 마케팅을 제휴하는 나의 방법은 내가 소프트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이름 붙인 것을 중심으로 만들어진다. 나는 항상 내 경험과 내가 한 일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제품을 주로 옹호합니다. 이것이 효과가 있는 이유는 사람들이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지만, 게다가 그들은 편리함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터넷에서 모든 곳에서 검색을 수행하게하는 대신 완전히 다른 제품을 한 곳에서 검토하여 웹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제조업체가 성공에 대한 정의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몇 가지 파트너십 광고 채널을 알아보십시오.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전환하는 추가 추천은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스템에 의존하여 33%의 반복 수수료 또는 100달러의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한다.

프로그램에 따라 다른 네트워크는 고객이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고 앱을 얻으며 연락처 유형을 작성하도록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Sean Ogle은 Location Rebel의 창립자입니다. 지난 12년 이상 동안 사람들이 인생에서하고 싶은 일을 더 많이할 수 있는 온라인 회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사람들의 조언을 교육했습니다. 그가 포틀랜드의 에스프레소 가게나 발리의 해변에 있지 않을 때, 그는 그가 확실히 속해 있지 않은 또 다른 고급 기관에 몰래 들어갈 가능성이 가장 높다.

소화하기 쉽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리뷰에서 판매 및 캠페인 실적을 추적합니다. 광고 도구가 내장된 매력적인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앱의 사용자 지정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적시에 관련 마케팅 캠페인에 전원을 공급하십시오. 그 모든 것과 훨씬 더, 장기 계약이 없는 한 계획에서, 이주를 돕고, 30일간의 돈을 돌려받는 보증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