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찾는 방법

그렇기 때문에 모델이 얼마나 크고 작게 보이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크로 셰 뜨개질 광신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청중의 결과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으므로 청중은 웹 사이트 호스팅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Fiverr의 경우, 여기에는 참조하는 개인이 구매하는 서비스에 의존하는 행동 당 비용이 포함됩니다. Fiverr Business, 그들의 고급 악기 세트, 그리고 기업 주택 소유자들을 위한 재능 있는 인재들. 여기에는 Priceline.com, Overstock.com 및 J.가 포함됩니다. 2018년 3월 비디오에서, 나는 ConvertKit에게 “매월 반복적인 수입으로 100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엄청난 이정표를 축하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수수료를 받기 위해 구매를하기 위해 추천을 위해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와서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거대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제휴 마케팅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콘텐츠 제작자들이 그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이 실제로 사용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간이 지나면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궁극적으로 클릭, 판매 및 제휴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제품을 만들 때마다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되고, 고객 서비스를 다루며, 제품 소유자가되는 다른 측면과 같은 온라인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의 소유자와 관계를 구축하는 다음 단계입니다.

소비자에게 상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리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더 간단하기 때문이다. 이름과 상관없이 수수료 마네킹은 어떤 목표를 위해 돈을 받을 것인지 알려준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해당 작업은 무료 평가판 가입일 수 있습니다. 신체적인 상품을 홍보하는 기업가들에게 그 목적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구매 주문이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에게 주급을 오피가이드 주는 상사는 없다.

•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하고 그들이 그것을 구입할 때 일부 제휴 소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바랍니다. 한 사람의 블로그를 위해 인터뷰를 하거나 게스트 제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받은 경우, 제휴 링크를 포함하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로 하이퍼 링크를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의 개입 시간에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산책.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체적인 제품을 하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를 고려해보라.

내 도구 웹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은 전자 메일 마케팅을위한 ConvertKit, 방문 페이지를위한 Leadpages 및 호스팅을위한 Bluehost와 유사하며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룹에서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 사랑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옵니다. 따라서 아래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일반적인 관행이며 따라서 내가 제휴 웹 마케팅이 부유 한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에 대한 즐거운 사례입니다. 다시 한 번, 고객의 요구 사항과 제품 / 서비스의 표준, 수수료율 및 건물에 대해 먼저 생각해보십시오.

만약 여러 명의 동료들이 고객에게 당신의 수단을 보내는 데 관여한다면, 누가 수수료를 받을 것인가? 이것은 그들이 구매하기 전에 누군가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참조하는 최종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여러 명의 동료들은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많이 방문할 때 판매에 대해 인상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첫 번째 클릭 속성을 추가로 사용하거나 판매 깔때기의 모든 단계를 인상하는 제휴사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제휴 마케팅은 제조업체와 콘텐츠 제작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블로그 게시물의 각 부분, 비디오,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청중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간과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비즈니스에서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길을 따라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그것은 30,000 번 이상 보았고, 그것은 내 웹 사이트와 비디오 설명 내에서 이야기 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각각의 방문자 톤을 밀었습니다. 그러나 제휴 넷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이퍼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좋은 이름을 붙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얻어서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SEO는이를 수행하는 중요한 도구이며 자연 방문자는 무료입니다 (유기적 인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 시간은 돈입니다!). 그러나 웹 최적화는 동료들이 자연스럽게 돌아 오기 힘든 공격적인 온라인 환경에서 계속 진행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중요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가능한 최저 가격으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으려는 목적으로 PPC 임원입니다. 이 수량은 낮게 보일 수 있지만, 기업은 순위가 매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