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교육 대학에 대한 경고 신호

매일 새로운 특정 강의, 구어체 및 워크샵을 제공하여 Teachers College에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캠퍼스와 뉴욕의 멋진 대도시는 특별한 경험을위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Educational Psychology, Leadership, & Counselling은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 부여, 개발 및 학업 기초에 대한 포괄적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다양한 학술 응용 프로그램 그룹입니다. 미래의 교육자를위한 강사 면허에 대한 몇 가지 경로가 있는 교육 대학은 모든 대학생의 학업 성취를 돕는 교육 실습에 깊이 관여하는 연구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부서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포괄적이고 균형 잡힌 숙련된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영어 교육의 현재 추세에 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무역영어 한 장기적인 홍보를 증가시키는보다 전문적인 지식에 대한 기본 교육 지식의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우리의 대학원 프로그램은 주목받는 교장, 교육감, 특수 교육 전문가, 대규모 교육 이사 및 혁신적인 경영에 전념하는 다른 학자를 준비합니다.

더 큰 교육에서 대학은 대학 또는 연방 대학의 일부 또는 대학 내의 학술 학교 또는학과 그룹을 구성할 수도 있지만 대학 진학을 유지하지 않는 공급 업체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학부는 자신의 학위 수여 권한을 유지하지 않고 수준을 수여할 수 있는 대학이나 다른 기관에서 검증한 고등 교육 과정을 계속 제공합니다. 다른 유형의 교수진은 아일랜드 교육 대학 (Church of Ireland College of Education)과 같은 교육 능력을 구현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교사로 훈련해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각 학부 및 대학원 자습서 수준을 제공하는 대학과 연결된 전문 기관입니다. 대다수의 졸업생은 더 많은 연구를 위해 대학원에 진학하거나 중고등 학교에서 일자리를 교육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설의 대부분은 이름에서 학교라는 단어를 생략하고 21 세기 초반에 이름이 바뀌거나 다시 브랜드화되었습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 기회로는 교육 시설에서 일하는 근로자, 업계 회사의 큰 선택 또는 정부 기관의 공무원이 있습니다. 노하우 교육 프로그램은 수많은 전문 지식을 갖춘 과정의 조합을 통해 전문 기술 강사 또는 기술 교육의 숙련 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술에 대한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늘리는 것 외에도 학생들을위한 전문 지식을 가르치는 능력을 개발할 것입니다. 기술학교 분과는 198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다.

비 학위 단계 3 차 교육은 때로는 추가 교육 또는 훈련으로 인내하는 것으로 ISCED 2011 레벨 4로 재정렬되었으며 일부 대형 코스의 경우 5 등급으로 재 지정되었습니다. “대학과 대학”이라는 문구는 미국 고등 교육 기관의 모든 잠재적인 직함을 다 써 버리지는 않습니다. 다른 선택은 연구소, 아카데미, 노동 조합, 온실 및 교수진을 수용합니다. 구어체에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부 연구를 언급 할 때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1996 년에 조지아는 학교로 지정된 4 년제 시설을 모두 대학으로, 직업 기술 학부를 모두 기술 학교로 변경했습니다.

현재 정통 신학교 또는 올드 신학교로 널리 알려진 신학 대학원입니다. 그 후, 1817 년에 설립된 CMS College, Kottayam 및 1817년 콜카타 대통령직 칼리지는 처음에는 힌두 대학으로 알려졌습니다. 기독교 신학과 에큐메니칼 탐구를위한 첫 번째 대학은 Serampore College였습니다. 인도에서 무역영어 서양 패션 학교 교육을 제공한 최초의 선교사 기관은 캘커타의 스코틀랜드 교회 대학 이었습니다. 인도 최초의 상업 경제학 대학은 뭄바이의 Sydenham College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