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제휴 마케팅에 대한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평균 비용은 단순히 $ 50이며 제휴 수수료는 종종 한자리 숫자 내에 있습니다. 이들은 낮은 지불금이지만 대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 모집 량 호소력이있는 제품에 대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6 개월 이내에 취업 준비가 될 수있는 주문형 전문 지식을 배우게됩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텐트, 등산, 등반 및 여행에 사용되는 장비 외부를 평가합니다. 이 사이트는 외부 광신자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장비를 테스트, 검토 및 홍보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시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Pat Flynn이 그의 웹 사이트 Smart Passive Income에서 수많은 소프트웨어 상품을 홍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링크된 도메인 보고서를 보면 팻이 Aweber에 하이퍼링크를 하는 것이 꽤 전형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제를 빡빡하게 유지하면 추가 집중 시청자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Gear Patrol 및 Wirecutter와 같이 대상 독자층을 끌어들이는 제품을 보호하는 전용 평가 웹 사이트.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잠재 고객 차원을 높이려면 디지털 광고 전술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총판 모집 유용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 들기 전에 목표 시장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발견하고 싶으므로 시간과 PPC를 올바르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제품을 만드는 것은 대개 큰 투자와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디지털 제품을 만드는 방법만 제시하겠습니다. 이것들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시간과 돈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장소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커미션 정션 (Commission Junction)과 같은 제휴 커뮤니티를 구성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할 때 온라인 마케팅 방정식의 두 가지 측면이 주로 선택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의 데이터베이스. 제휴 커뮤니티의 가격이 이미 소매 가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는 때때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더 높은 가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가입하고 당신의 합격 여부를 기다리세요.

이것은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세 가지 종류의 제품 모두에 적용되며, 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제품에서 성공을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대기업은 자사 제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제휴 커뮤니티라고하는 것을 사용합니다. 이것들은 수십 개의 브랜드를 상징 할 수있는 가입 한 웹 사이트이며, 특정 하이퍼 링크 및 마케팅 자료를 얻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제품을 만들 때마다, 당신은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되고, 고객 지원을 다루고, 제품 소유주가되는 다른 요소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합니다. 나는 많은 창녀들이 웹사이트도 없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수입을 창출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으로 성취하기 위해 자신을 설정하려면 웹 사이트가 완전히 필요합니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고급 구성품, 심지어 앞치마와 같은 다양한 상품들이 매우 이치에 맞을 것이다. 가장 큰 거래는 일반적으로 귀하가 건강 및 웰빙 블로거 인 경우 새로운 피트니스 제품 공급 업체에 접근하는 것과 같이 문의하고 관련 유통 채널을 보유 할 때 발견됩니다. 당신이 교육자라면 제휴 파트너쉽 제안을 귀하의 이벤트에 결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