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 중 일부에 가입 한 후에는 귀하가 홍보하기 위해 언급 한 여러 유형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각 항목이 지불 할 금액과 반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처음 선택한 방법에 실제로 능숙 해지고 그 방법으로 현금을 벌면 거래를 홍보하는 다른 방법을 선택하거나 온라인으로 다른 거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높은 커미션 지불금 때문에 특정 항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나 마지막으로 제품에 뛰어 들었을 때 제품은 스크랩 조각입니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있는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의 많은 공포 이야기가 있습니다.이 업계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싶습니다.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짜증을내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십시오 – 이것은 쉽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하십시오!아웃소싱은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훌륭하지 않은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일을하기 위해 누군가를 지불하기 위해 지갑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이나 가방에 들어가야한다는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시간은 현금입니다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실질적으로 무엇이든 할 수있는 사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를 만들 필요가 있는지 여부, 전자 책 표지 개발, 카피 라이팅 보조 또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를 작성하십시오 가격에 당신을 위해 일을 완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꺼이 온라인 몇 가지 우수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어떤 종류의 마케팅은 결과를 즉시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귀하의 사 오피 이트에 배너를 넣은 다음 며칠 후에 제거해서는 안됩니다. 비효율적이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과거에 실제로 성공적으로 작업 한 제휴 마케팅 기법 중 일부는 다른 작업이나 프로젝트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실험의 가치가 있지만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의 모든 임무가 홈런을 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훌륭한 특정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는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끔찍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것은 시대에 뒤떨어져 있습니다. 길고 끔찍하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가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브랜드 도메인이있는 웹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하게됩니다.
내가 어떻게 돈을 벌지? 이 말만 기다렸지? 나는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이 회사의 풍부한 빠른 유형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이를 시작하고 롤링하고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2 정착 접근법은 클릭 당 비용과 마일 당 비용입니다. 마일 당 비용,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판매자 광고를 가지고 지출하고 클릭 당 비용은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고객이 광고를 클릭했을 때 보상합니다. 이러한 종류는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실제 판매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수익은 결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판매가 위치에 남아있을 때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훨씬 보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비용은 그가 그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얻을 수 있고 그것을 승진시킬 수 있는 경우에 그가 더 많은 클라이언트가 있을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하는 방법의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이해하지 않았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었던 것은 그것에서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하여 그의 회사를 승진시키는 돈을 투자하는 것이었다 그렇다면 당신은 시장의 유형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입을 주기 위하여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에 근거한 주사를 맞으면, 당신은 단지 그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 필요가 있다.
나는 당신이 popovers를 사용하여 이익을 얻는 것을 극단적으로 추천합니다; 그들은 환상적인 관심 grabbers이며 자신의 옵트인 목록을 성장하고자하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요합니다. 귀하의 옵트인 목록은 귀하의 가장 헌신적인 소비자 중 일부가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십시오.
계획 : – 준비로 얻은 탁월한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합니다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에도 전략을 세워야합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만들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아마도 제휴 항목과 관련된 수많은 낮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약 30-50 페이지의 자료가 있으면 웹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여러 기사를 올리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는 훨씬 좋은 방법입니다.
키워드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측면 중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클릭 당 지불 또는 유기농 마케팅 여부,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와 항목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