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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거는 제품의 가치와 관련하여 단어를 전파하는 데 영향을 주어 판매자의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 사람을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룰러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돈을받습니다. 현재 가이드로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 클래스에 대한 비판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1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사람들부터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영향력 있는 계정들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30일 당 약 300 명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병을 규모에 따라 판매하고 판매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거나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개인을 인터뷰하는 것입니다.
브랜드는 자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하이퍼링크가 있는 동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자신과 관련된 영역에서 홍보 전략의 절반으로 영향력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요가 회사와 건강에 좋은 요리법이나 가정용 마법 소매점과 장식 제안을 생각해 보라. 브랜드에 대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주된 좋은 요소는 홍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장기간 시청자에게 다가 갈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휴사는 주로 브랜드의 전환 필요성에 따라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브랜드는 실제 비즈니스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이 오래된 개념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그것은 브랜드가 매우 관련성이 높은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동료로 밝혀져야 한다.
그 관계가 없다면 의미 있는 거래가 일어날 것이라는 것은 훨씬 더 의심의 여지가 오나홀 없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 단계에서는 지속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에 흥분하면 일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신 관계 구축을 중심으로 한 장기적인 방법을 택해야 한다.
이 방법은 청중의 필요를 입구와 중간에 배치하여 제휴 마케팅을 통해 성취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또 다른 기술은 같은 종류의 전혀 다른 상품을 확인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홍보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모든 채널의 규칙에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귀하의 웹 로그,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그냥 제품 웹페이지로 가서 제휴 링크 공유를 클릭하면 돼. 사람들이 그걸로 구매하면 수수료를 주는 링크를 얻을 수 있어.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단순히 동료 프로그램 동반자를 설정하고 커미션을 수집 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것입니다. 제휴사를 찾아 제품을 홍보하십시오 – 제휴사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아마 자연스럽게 제휴 제품을 하이퍼 링크 할 수있는 곳 – 경우에, 당신은 애완 동물 제품을 검토 할 때, 직접 링크를 추가하여 독자가 클릭하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또 다른 방법은 관심 분야에서 잘 알려진 웹 사이트를 찾고 동료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는 단순히 “제휴사 + 귀하의 틈새 시장”을 검색하고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방법이지만 캠페인의 성공은 올바른 기술을 선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 기술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팁입니다. 당신의 청중이 당신을 믿지 않거나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수입도 얻지 못할 것이다.
제휴사의 합의에 의해 허용된다고 가정하면(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독자들에게 독특한 보너스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고, 이는 사람들이 제휴 제품으로부터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제품과 관련하여 게시 할 때마다이 추적 가능한 링크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ID를 포함하는 모든 링크의 끝에 긴 태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 거래에 발을 담그고 있다면,이 주요 가능성은 당신을 시작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을 수익의 주요 공급원으로 만드는 데 진지한 블로거의 일상적인 진행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언급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권리 제공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그 기술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울릴까? 이 측정 기준은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는 빈도와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방식을 알려줍니다. 어떤 콘텐츠가 매출을 견인하는 데 가장 좋은지에 주목하고 그런 콘텐츠를 더 많이 만들어라. 비록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지만, 어두운 면도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