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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에게 던져진 수많은 선택사항들로 인해, 그 여정은 압도적일 수 있다.
어느 곳이 믿을 만하고, 어떤 가구들이 시간을 들여다볼 수 있을까? 이것들은 당신이 소매업자를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물어봐야 할 질문들이다.
AB – 시장 구성과 클라이언트 특성은 주로 웹 2.0을 기반으로 개발되는 인터넷 구매 산업에 따라 동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싸이월드』 이후의 대표적인 온라인 서비스는 부재한 실정이다. 소셜 구매 사이트는 특정 구매 사이트에만 국한되지 않고 모든 인터넷 사이트를 온라인으로 구현합니다. 따라서 쇼핑객들은 소셜 쇼핑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자신의 웹 로그에 수많은 상품을 복사하고 보여줄 수 있으며 구매 평가를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피드백은 소셜 쇼핑 사이트 간의 거래를 이끌 수 있습니다.
Snapdeal은 AceVector Group의 일부이며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회사 중 하나이며 독점적으로 가치 단계를 고려합니다. 전자상거래는 우리 모두가 인도에 저장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인터넷에서 가장 최근의 휴대 전화를 찾을 수 있는데 왜 한 상점에서 다른 상점으로 뛰어 다니고 싶습니까?
여성들은 매일 가계 구매에 대해 책임을 져야했지만, 구매의 대부분은 세속적인 성격을 띠고 있었습니다. 원칙적인 절반의 경우, 구매는 즐거움보다는 다소 허드렛일로 여겨졌다. 쇼핑은 고객이 적절한 소매점을 구매할 잠재적 의도가 있는 여러 소매 업체가 제시한 상품이나 공급 업체를 검색하는 활동입니다. 구매자 품종의 유형학은한 그룹의 쇼핑객을 여가 소비자, 즉 쇼핑에 즐거움을 느끼고 여가 활동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로 식별하는 학자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19 세기 영국에서는 이 상점들이 일반적으로 엠포 리아 또는 창고 소매점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19 세기 후반에 상점들은한 종류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는 단일 기능 매장에서 많은 수의 제품이 제공된 백화점으로 전환했습니다. 19 세기의 전환기에 산업 혁명에 힘 입어 금융 발전이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차원과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이 기간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