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얻기 위한 가장 유용한 장소

특정 비즈니스 요구사항 및 목표에 따라 응용프로그램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제휴사가 진입 링크를 연결하고 실적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자체 포털을 통해 제휴사에 권한을 부여합니다. 여기서 yow는 SpringerLink Shop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낼 것이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는 특정 틈새 시장에 집중합니다.

이 사이트의 평균 주문 가치는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율은 6.46 %입니다.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BH 코스메틱은 뷰티 업계의 선두 기업 중 하나이다. 그들은 새롭고 진보적인 뷰티 트렌드를 만드는 것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잔인함이 없는 화장품에서 가장 효과적인 전망을 가져오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귀하가 제휴하는 제휴사와 귀하가 판매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이 기술은 이미 교육 및 팁에 해당하는 값진 콘텐츠 자료를 시청자와 공유하거나 목록을 가지고 있을 때 적합하다. 제휴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시간 제한적이고 독점적인 제공도 효율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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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적으로 20억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YouTube는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또 다른 수익성 높은 플랫폼입니다. YouTube 광고 수익이나 상품 판매 외에도 YouTubers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Kinsta의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10 %의 반복 커미션과 함께 모든 가입에 대해 50 ~ 500 달러의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PayPal을 통해 정기적으로 보내지는 월별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지속적으로 고객을 즐겁게 만드는 결과로, 우리는 낮은 휘젓는 수수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 즉, 집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이므로 선택한 제품에 대한 실제 경험이 시청자의 누군가와 이미 연결되어있는 것과 결합하여 얼마나 더 강력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어떤 종류의 제품이 흔적을 따라 다양한 요인에서 시청자에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내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개인의 블로그에 댓글을 남깁니다. 모든 것, 왜냐하면 모델을 만드는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고맙게도, 그 관계의 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청자들과 함께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가속화하는 방법들이 있다.

핵심은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하지 않고 시청자를 알고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옵션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추가 게시물을 게시하면 소셜 청취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웹 마케팅 장치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누구이며 무엇을 좋아하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경품 행사, 선도 기술, 다양한 형태의 상품에 사용하기 때문이다. 리드당 비용은 초보자들에게 자주 발생하는데, 그 최종 결과는 시청자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더 쉽기 누누티비 때문이다. 당신은 완전히 다른 채널을 확인하여 어떤 채널이 당신의 청중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블로깅, 소셜 미디어에 무료 콘텐츠 자료 게시, 가상 이벤트를 호스팅하는 인터넷 및 다양한 리드 생성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파트너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하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전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가장 밀접하게 집중된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전달하는 것이 제휴사의 가장 효과적인 관심사입니다. 위험은 사이트 방문자를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게시자는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이것은 더 높은 것을 남기고, mille 당 가치의 경우 광고주에게 완전한 위험과 손실을줍니다.

내가 이 안내서를 통해 언급했듯이 믿음이 핵심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신뢰를 얻고 그 제품이 그들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제품을 직접 홍보하기 시작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 정확히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과 청중에게 호의를 베풀고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을 “unbox”하십시오. 그리고 특정 단점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대답이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글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에게 홍보해야하는 것입니다. 쇼 노트 내에서 Teachable 제휴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첫 번째 목적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것을 구입할 때 일부 제휴 수입을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일단 당신의 동료들 중 어느 쪽이 가장 이익이 되는지 알게 되면, 어떻게 하면 그들의 총매출을 더 잘 지원할 수 있는지를 그들에게 가르쳐야 한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추가적인 온라인 콘텐츠 소비와 더 많은 온라인 구매를 촉진시켰다. 제휴 마케팅 연구에서 PwC와 함께 IAB UK는 셀 제휴 지출이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이것은 모비를 중심으로 한 이 동료 창녀들에게 효과적인 발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