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역사적인 요약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하키중계 ovetide 축구 경기의 인기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영국에서 진행된 볼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소년들의 축하를 묘사합니다. 프랑스 북부에서 흔히 La Soule 또는 Choule로 알려진 볼 스포츠에 대한 언급은 12 세기부터 손, 발가락 및 막대기로 공을 추진했습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규칙 축구 대회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전국 축구 경쟁자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협회 풋볼 리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전세계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FA의 권위하에 있는 타원에서 열렸습니다. 영국의 공립학교 스포츠 지배력은 1850 년 공장법 (Factory Act of 1850) 이후 약화되기 시작하여 노동 계급의 아이들이 이용할 수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크게 높였습니다. 1850 년 이전에는 많은 영국 어린이들이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주일에 6 일을해야했습니다.

2022년 NFL 프리시즌 첫 경기를 앞두고 명예의 전당 게임에서 가장 큰 평가는 무엇이었을까? 닉 슈크는 오하이오 주 캔턴에서 재규어와 라이더스의 공연을 펼친다. BBC Sport Live Guide에서 BBC의 모든 다가오는 라이브 스포츠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육각형과 오각형의 일상적인 패턴을 가진 상징적인 공은 1960 년대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고 1970년 월드컵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축구화 한 켤레는 1526년 영국의 국왕 헨리 8세에 의해 주문되었다. 잉글랜드의 헨리 4 세 (Henry IV)는 1409 년에 축구에 대한 돈 부과를 금지하는 선언문을 발표하면서 영어 단어 축구의 가장 초기에 문서화 된 사용법 중 하나를 소개했습니다.

1880년 Massasoit House 컨벤션에서 정착물이된 Yale 코치 Walter Camp는 수많은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스포츠를 갈라 놓은 가장 필요한 두 가지 규칙 수정은 스크럼의 길과 다운 앤 거리 가이드 라인의 제도로 스크럼을 바꾸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식 축구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장소 충돌은 일반적으로 심각한 사고로 이어졌으며 때로는 죽어 가기도했습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 하키중계 구 대표들과 모임을 갖고 과감한 수정을 촉구했다. 게임을 열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시작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승인된 전진 조치의 도입이었습니다.

로마의 야구 경기는 이미 공기가 가득 찬 공, 어리석음을 알고 있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주요 영향이 럭비 축구와 영어 공공 학부에서 나오는 다양한 게임이라는 추측을 돕습니다. 다른 한편, 호주 규칙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널리 퍼져 있다는 생각을 돕는 역사가들도 있습니다. 이 코드는 게이머가 손바닥으로 공을 잡고 팀 동료에게 던질 수 있는 유연성을 널리 가지고 있습니다. 제휴 축구와 달리 경기 중 손바닥을 사용하는 장소는 골키퍼 외의 다른 사람이 금지합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객관적인 공간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에 따라 점수를 매기는 다양한 전략을 특징으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