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술을 사용하는 것

• 해당 서비스는 영향을받는 사람이 통증 관리를위한 다양한 옵션에 대해 생각할 때 상담해야합니다. 무작위로 관리되는 모든 침술 연구는 신경 축성 진통의 사용이 미국보다 훨씬 덜 널리 퍼져있는 국가에서 미국 외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산파들은 침술을 시행하도록 교육받았다.)이러한 이유로 침술이나 지압이 미국 내에서 산내 진통제로 널리 받아 들여지지는 않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조숙증 것입니다. 미국 군대와 베테랑 인구 내에서 통증 관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쉬운 5 점 귀 침술 과정입니다. 그것은 교육 기능만을위한 것이며 의사 또는 다른 의료 제공자의 조언을 대체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공급자와 함께 가질 수있는 질문이나 고려 사항을 논의 할 것을 권장합니다.

중국의 마약에서, 웰빙은 신체에서 chi로 알려진 힘의 자유로운 이동으로 인한 결과로 끝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질병은 이 활력 흐름의 막힘에 기인하며, 이는 체격의 다양한 지점에서 얇은 바늘의 위치에 의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경락이라고 알려진 일련의 통로들과 함께 체격을 통해 힘, 즉 기가 어떻게 흐르는지에 기초한다.

신경과 혈관이 각 시스템 전체에 메시지와 혈액을 전달하는 수단과 유사하다. 침술사는 이러한 부분에 불균형이있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침술과 함께 체격을 균형과 조화로 이끌기 위해 많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과학적 아이디어와 침술사가 사용하는 언어는 뉴질랜드의 다른 의료 종사자의 언어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환자들은 침술 치료 후에 정말로 기분 좋게 편안하고 상쾌함을 느낀다.

2009년 연구에 대한 체계적인 평가는 시뮬레이션된 침술이나 통증 완화 약물과 달리 실제 침술이 긴장 유형의 합병증을 가진 사람들을 도왔다고 결론지었습니다. 2008년 체계적인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정확한 침술은 긴장 형 두통 강도와 30 일당 두통의 다양성을 낮추기 위해 모의 침술보다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 침술은 시술자들이 모공과 피부를 통해 마른 바늘을 삽입함으로써 신체의 특정 요인을 자극하는 방법이다. 가수 셀린 디온과 머라이어 캐리에 해당하는 유명인사들은 불임 치료와 함께 사용되는 침술을 그들이 임신하는 것을 돕는 것으로 인정했다.

이 저널은 진정한 기사, 리뷰, 임상 연구, 사례 이야기, 과학 사진, 논평, 학교 칼럼, 편집자에게 보내는 편지를 받아들입니다. 이 영향을받은 사람 요약의 정보는 PD 성조숙증 Q 통합, 대체 및 보완 요법 편집위원회에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최신으로 검토되는 숙련된 모델에서 가져 왔습니다. PDQ 요약은 주로 의학 문헌에 대한 공정한 평가를 기반으로합니다. 수면 문제 침술이 수면 문제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일본식 침술은 중국 침술보다 여분의 얕은 바늘 삽입을 수반하며 바늘은 정상적으로 조작되지 않습니다.

적대적인 사건들은 본질적으로 대체로 섬세했다(예: 타박상이나 출혈). 섬세한 부작용의 유병률은 10.1 %에서 13.5 %로 1,422 명의 환자 중 168 건의 발생률을 보였다. 드문 경우에는 불리한 경우가 심각했다(예를 들어,심장 파열 또는 객혈); 많은 사람들이 표준 이하의 관행의 결과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중대한 부작용의 발생률은 어린이와 성인을 포함하여 백만 명당 5 명이었습니다.

치료법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치료법 이외에 사용될 때 보완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표준 요법의 대체물로 사용될 때 일반적으로 다른 것으로 언급됩니다. (전통적인 치료법은 주류 의료 그룹에 의해 널리 받아 들여지고 실행되는 치료법입니다.)그것들이 어떻게 사용되느냐에 따라, 어떤 치료법들은 보완적이거나 다양하게 생각될 수 있다.

보완 및 대체 요법은 질병을 예방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원치 않는 효과와 징후를 멈추거나 줄이거 나 질병을 통제하거나 치료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의학 연구의 평가는 침술이 불임 치료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음을 시사하는 이러한 견해를 뒷받침합니다. 한 가지 이론은 침술이 스트레스를 낮추고 혈액이 난소로 순환하는 것을 돕는다고 주장합니다. 미국인과 영국인은 19 세기 초반 침술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으나 세기 중반에 관심이 줄어들었다. 서양의 실무자들은 영적 에너지, 맥박 예후, 달, 태양 또는 신체 리듬의주기에 대한 전통적인 침술을 버렸다. 예를 들어, 종교 권력의 순환에 관한 다이어그램은 서구 자신의 해부학적 다이어그램과 충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