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팔려고 하는 것보다 먼저 청중 참여를 추진하는 것이 당신의 가장 좋은 내기다 https://ko.wikipedia.org/wiki/유튜브 구독자 . 그런 다음, 개인들이 당신의 모델을 사랑하기 위해 공부하는 즉시, 그들은 당신에게서 살 것이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닮은 청중이나 좋은 청중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서로 다른 게시물, 소셜 마케팅 캠페인 및 서로에 대한 전략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파악할 수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실시간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에는 모든 채널에 콘텐츠 종류를 게시할 날짜와 시간이 나열됩니다. 그것은 사진, 하이퍼 링크 공유, 사용자 생성 콘텐츠 자료의 재공유에서 웹 로그 게시물 및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모든 소셜 미디어 활동을 계획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광고 팀은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향후 캠페인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선택을하고 효과가있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검증을 받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당신의 프로필이 작성되는 즉시, 당신의 목표 시장의 질문에 답하기 시작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디지털 마케터이고 또한 디지털 세계에서 숙련 된 사람으로 자신을 확립하기 시작해야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예를 들어, 브랜드와 관련된 문제에 대한 빠른 방법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Instagram은 눈에 보이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Instagram의 마케팅은 제대로 사진을 찍는 신체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특히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잠재 고객을 불러 일으키거나 즐겁게하거나 알리는 틈새 시장에서 관련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고 결국 다양한 추종자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입니다.
따라서 훨씬 더 많은 콘텐츠가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일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LinkedIn은 고객이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할 수 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정보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제출하는 데이터를 다른 사람에게 숨기는 것입니다.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일반 대중과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기업의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Modi는 2 억 명으로 추정되는 인도의 젊은 도시 거주자들에게 전통적인 미디어 채널을 피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브랜드가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특정 그룹의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통해보다 진실하고 진정한 방법으로 청중에게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셜 참여에는 댓글, 좋아요, 공유, 리포스트, 저장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그래서 우리는 포괄적 인 정보를 종합하여 처음부터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수립합니다. WordStream의 PPC 대학은 유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혜택을 찾고 있다면 당신의 갈 길이다. 일반적인 튜토리얼 및 플랫폼 도움말 기사는 당신을 시작하지만, 더 전략적 측면에 관해서는 무엇입니까? PPC U 프로그램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아이디어, 견해 및 지식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전문가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작성합니다.
Loomly는 콘텐츠 자료 검색, 그룹 및 관리에 중점을 둔 간단한 소셜 미디어 캘린더로 시작되었습니다. 태그 지정 및 콘텐츠 피드백과 같은 옵션을 실시간으로 활용하여 전자 메일 스레드에서 이 플랫폼으로 모든 통신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지만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참여는 B2C 및 B2B 모두에서 브랜드에 대한 가능한 광고의 바닥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두 사람 모두 기존 잠재 고객과 잠재 고객 추종자간에 안정성을 창출하기를 원합니다.
HubSpot은 그것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특성을 높이고 설정합니다. 스냅챗 마케팅은 우리 모두가 인생에서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은 소중한 순간들을 공유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단지 그것을 위해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라. 그런 이유로, 심지어 몇몇 상위 기업들도 Reddit에서 큰 실수를 저질렀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이슈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포함한다.
YouTube 및 TikTok과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타겟 시장에서 대량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도 볼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Twitch와 같은 상주 스트리밍 앱도 시청자에게 적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명백한 처벌 중 하나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말하고, 공유하고, 구매하고, 지원을 구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여분의 채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구매를 위해서든, 다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든, 특정한 사람이 여행하는 내내 유튜브 구독자 다채널 습관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