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개요

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제휴 웹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스포츠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길을 걷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 앞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면밀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파트너 마케팅 현금과 관련하여 미리 계획을 세울 수있는 유연성이 없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제휴사 순 마케팅을 활용하면 기존 광고보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종류의 것들에 대해 생각하는 모든 삶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말은 보통은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지 않거나 어쩌면 당신의 브랜드를 알지도 못하는 잠재적 구매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뜻이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마지막 클릭 속성으로 실행됩니다. 즉, 구매 전에 마지막 클릭을받은 제휴사가 100 % 크레딧을받습니다. 그러나 패키지가 속성 모델과 보고를 개선함에 따라 이는 변경되고 있다.

예를 들어, 구매자의 전환 깔때기에 여러 명의 동료가 있는 경우 판매에 대해 동일한 신용 점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특정 오피가이드 등급의 게시 등급 10 상품을 작성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각 상품에는 특별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있습니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입니다.”라고 말하면 모든 노출이 건설적임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또한 기업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는 그곳의 경영직에 있는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이 중 대부분은 내가 계열사로서 옹호하는 사안이지만, 그 중 상당수는 그렇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옵션을 검색해야합니다 – 제휴 기회가 있든 없든 상관없이.

그러나 차이점은 그가 자신의 웹 로그 제출물에 있는 제안에 링크하거나 새로운 거래가 얻을 수 있게 되면 전자 메일로 즉시 배송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웹 호스팅 프로그램은 $ 150- $ 200의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고 방문자 웹 사이트에 대한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확실한 관심 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다 보면 사람들이 당신의 추천에 따라 행동하는 것보다 성공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수많은 기술과 플랫폼을 사용하여 판매자는 구매자를 배송 할 때마다 관찰 할 수 있으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지불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