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찾을 수 있는 곳

제휴 광고는 판매를 촉진하고 중요한 온라인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두 브랜드와 제휴 기업가 모두에게 매우 유용하며, 덜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을 향한 새로운 추진 모델은 실제로 성과를 거두었다. 너무 흥분하기 전에 좋은 온라인 마케팅은 신념에 따라 구성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겉보기에는 홍보 할 제품이나 서비스가 무수히 많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옹호 할 제품을 강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현재 취미에 맞는 경우에도 해당 제품의 훌륭한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만든 디지털 제품, 코스 또는 커뮤니티입니다. 나는 또한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즉시 그것을 홍보했는데, 그 곳은 내가 53개의 레인지파인더를 샀을 뿐이지만, 1,687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위치 반란군에게 돈을 벌어다 주는 일을 거의 하지 않았다. 내 좋은 친구 데릭과 클레이는 이사 온 지 얼마 안 된 집을 시내 곳곳에 갖고 있었다. 짧은 시간 동안만 그들을 이해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내가 며칠 동안 추락하게 내버려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kobacco.com 반면 나는 나의 후속 조치를 알게 되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정확히 당신이 제휴하기 위해 제안하는 제품의 기준이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은 발품을 팔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제휴 광고 사업은 온라인에서 대상 고객과의 지위와 신뢰에 의존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관계를 구축 할 시간이나 필요가 없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광고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Coursera 제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 및 큐레이터 콘텐츠 권장 사항이 있는 월간 제휴사 간행물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비싸거나 관심 분야가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아마도 대부분의 고객들은 구매하기 전에 그 주제에 대한 분석을 수행해야 할 것이다. 그렇다면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최고의 평가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품을 공개 한 기업이나 작가에게 연락하여 텍스트 콘텐츠에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제휴 링크를 제공하는 것에 흥분하는지 묻습니다.

웹 사이트에 모니터링 링크를 포함하거나 사용자 정의된 쿠폰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Hostgator는 45 일 환불 보증을 제공하기 때문에 웹 사이트 방문자의 위험이 적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사의 제휴 프로그램에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으며, Bluehost는 제공하는 각 리드에 대해 신용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신뢰할 수있는 추적을 제공합니다. 또한 Bluehost는 지원 또는 개인화 된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1,800만 명이 넘는 학생들과 186,000 개의 활발한 코스가 있는 Teachable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존경받는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게다가, 그것은 Smart Passive Income의 Pat Flynn에 의해 밀접하게 승인되었다.

먼저 시청자로부터 신뢰를 얻고, 자신을 사용하고 시청자가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제휴 제품만을 추천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제휴 웹 마케팅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두 kobacco.com 려워합니다. 그 결과로 인해 날씬 해 보이거나 너무 매끄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경우에만 자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며, 제휴 웹 마케팅과 동일하다. 빨리 부자가 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결과와 함께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제휴 광고는 개인 서비스 나 제품을 만들 수없는 경우 특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만 유용 할 수있는 상품을 추천하여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그러나 유료 광고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광고 예산이 없다면 좋은 생각이 아닐 것입니다. 둘째, 광고비 지불을 중단하면 트래픽이 중단됩니다. 당신은 유료 방문자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는지에 대해 분별력이 있어야 한다.

누군가 구매 주문을 하면, 당신은 잘 생긴 제휴 수수료를 받는다. 유일한 경고는, 이것은 여러분이 학문적인 책이나 술을 마시면서 친구들과 어느 정도 대화를 나누면서 배울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이것은 이런 가이드를 읽거나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자신을 가르칠 수 있는 능력 중 하나이다.

제휴 마케팅 다른 제품을 추천하여 추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휴 마케팅 전략을 배우십시오. 제휴 광고는 귀하가 생성 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에 대한 대가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곳입니다. 커미션은 때로는 판매 가격의 일정 비율이지만 때로는 정해진 수량이 될 수 있습니다. 완전한 결합을 위해 완전히 다른 제휴 프로그램의 상품을 혼합하여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순수하고 과매도하지 않을 때만 링크를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출판물을 가지고 있다면, 특별 제안, 선물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공유하라.

마켓플레이스와 마찬가지로, 만약 누군가가 그의 웹사이트에서 언급되어 구매 주문을 한다면, 매튜 우드워드는 감소한다.

하지만 차이점은 그가 자신의 웹로그 publis에서 이러한 거래와도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