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문의해야 하는 첫 번째 문제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어야 하며, 제품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내가 빠르게 발견한 것은 내가 약속받은 능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내가 이미 지불하고 있는 가치의 다섯 배 이상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당신은 그 제품에 정말로 도움이되는 특정 사람의 신뢰를 잃습니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반대편 끝에 서 본 적이 있어.

이러한 종류의 동료 프로그램은 관심 분야의 비즈니스와 잘 작동하며, 더 멀리 떨어져있을수록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 덕분에 오늘날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얼굴 중 하나입니다. 그냥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하이퍼링크 공유를 클릭하면 돼. 관련 제휴 마케팅은 아마도 당신이 아마 당신에게 돈을 많이 벌 수 오피 있는 한 가지를 홍보하는 대신 제품과 관련 될 수있는 결과로 가장 수익성이있다.

우리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의 전체 움직이는 구성 요소를 이해 한 후에, 당신은 하늘이이 방법을 통해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한계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휴 광고는 단순히 업계에서 존경하는 브랜드 및 여러 회사와 가치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수익성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되는 것과는 달리, 드롭쉽핑은 개인 사업을 설립해야 한다.

당신은 웹사이트를 만들고, 프로듀서와 관계를 맺고, 기업에서 일하는 일상적인 일을 처리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위험이 적고, 요령을 배우려는 기업가에게는 이익이 될 수 있다.

또한 추천이 성공적으로 플랫폼 자체를 홍보하면 5 %의 2 단계 커미션을받습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매력적인 소득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 그들의 동료에게 $ 100,000 이상의 월간 지불금과 지금까지 얻은 전체 제휴 수수료에서 $ 2,000,000 이상. 제휴 웹 마케팅 커뮤니티를 선택해야하는 경우에도 자체적으로 인증 된 제휴사를 더 이상 발견 할 수 없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제휴사들은 그들이 신뢰하는 제조업체의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기만 하면 될 것이다.

“나는이 게시물에서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 한 수수료를받습니다.”이것은 FTC가 제공 한 예제 공개 주장입니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더 많은 온라인 콘텐츠 소비와 추가적인 온라인 구매를 이끌어냈다. 응용 전자 상거래 모듈은 효율적인 전자 상거래의 핵심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모델의 개선을위한 분석 허가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프로모션은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활용도가 낮은 플랫폼 중 일부일 수 있지만 큰 결과를 얻습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터가되는 것을 고려하고있는 경우, 네이티브 프로모션의 잠재력을 적극적으로 시도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웹 최적화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표준 우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PPC는 제휴 기업가에게 중요하고 매우 효과적인 장치입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홍보하기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를 설정하고자합니다. 이것은 웰빙 및 건강, 현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록은 셀 수없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