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 피하기 쉬운 5 가지 인기있는 실수

사용자 제작 콘텐츠.프로덕트 방식의 생활 사진.비디오 광고.라이브스트림.인플루언서 마케팅.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은행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의 링크에서 다양한 콘텐츠 소재와 제품을 선보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일 수 있다.

목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기 위해서는 목표 고객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아야 한다.

특정 주제에 대한 소셜 대화를 모니터링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회적 경청으로 알려져 있으며, 청중에게 필수적인 것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들이 따르고 있는 발전을 식별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그들이 무엇을 싸우고 있는지 배울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그러한 고통의 지점을 다루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영화배우의 죽음에 대한 반응에 감명을 받았다. 이 마케팅 캠페인에서 제거해야 할 또 다른 교훈은 소셜 미디어에서 재치 있는 것의 장점이다. Instagram 사용자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unicornfrappuccino 해시 태그로 사진을 기꺼이 공유했으며 여전히 그렇게합니다. 해시 태그가 있는 다양한 출판물은 거의 150,000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 1주일간의 마케팅 캠페인으로 스타벅스는 2017년 2분기 동안 전 세계 총 매출을 3% 증가시킬 수 있었다. 단순히 고객과 함께 일하는 방법은 그들이 귀하의 회사를 이해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한 곳에서 모든 피드백과 언급을 보는 것에 대한 주요 장점 외에도 임무를 할당하고 소셜 미디어 일정을 계획하고 업데이트 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온라인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지만, 게시물을 예약하는 행위는 아마도 매일 아침 매트리스에서 튀는 근거가 아닐 것이다. 모든 채널을 한 번에 폭파하는 방법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각 제출물에 대한 텍스트 내용과 이미지를 수동으로 입력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를 찾아 자신의 도메인이나 다른 사람의 도메인에 들어가서 무엇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 년에 소셜 채널을 실제로 만들고 싶다면 다음 도구를 광고 툴킷에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크게 생각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단체에 태그를 붙이거나 말을 걸지 않고 모델,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Brandwatch, NetBase Quid 및 Sprinklr에 해당하는 몇 가지 소셜 미디어 청취 도구가 대화에 계속 연결되어 있다.

Google Alerts와 유사한 무료 도구는 기업이 이야기 될 때 기업가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전략을 세운 후에는 출판을 시작할 때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웹 로그 제출을 게시하거나, 다가오는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거나, 모델 신제품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습니다.

조직이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소셜 채널을 알면 시간과 자산을 배치할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케터가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더 나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잠재 고객,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및 관심사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가이드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한 모든 초보자 정보, 소셜 미디어에 처음 접하는 모델 및 시작하기위한 직접적인 접근 방식을 찾습니다.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여 웹 로그 게시물을 광고하고 더 넓은 시청자에게 다가갑니다.

팁에서, 그것은 모든 기능에서 매우 인간적이고 감정적 인 방법이며, 오늘날 우리가 고객 중심이 아닌 사람 중심성에 대해 정기적으로 말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사람들로부터 사고 싶어하고 그들이 누구로부터 쇼핑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그들은 누가 그들의 질문과 전문지식에 답할 것인지 알고 싶어한다.

그들이 좋은 오래된 지역 식료품점에서 가지고 있던 비공공적인 접근방식, 회사 건물의 대체물로서 사람에게 말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피드에서 지적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우리 자신에게서 파생되어야 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상대방을 따라 가면서 탭을 잡고, 아마도 개별 전략에 적응할 수있는 개념을 얻고, 채울 수있는 격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따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자신을 교육하십시오. 귀하의 가치를 공유하거나 영감을 얻기위한 훌륭한 콘텐츠 자료 방법을 제공하고 상자 아이디어를 벗어난 제조업체를 따르십시오. 추종자, 잠재 고객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함께 당신의 모델을 둘러싼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매혹적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혜택, 통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