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기 위해서는 위의 일부 또는 대부분에 설정된 큰 능력이 필요합니다. 지금부터 제휴사 넷 마케팅에 대한 현실과 진실만을 밝혀 봅시다. 틈새시장을 추가로 붐빌수록 방문객과 전환을 경쟁하고 추진하는 것은 더 어려워질 것이다. 자격을 갖춘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보유한 블로거,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가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당신에 대해 추가로 공부하고 실제로 문제가되는 콘텐츠 자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추천이 즉시 변환되지 않는 경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반환하고 120 일 이내에 유료 계획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수수료를받을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우리는 주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맞추다 언급된 최종 클릭에 근거하여 총 매출을 귀속시킨다. GetResponse는 전체 디지털 광고 해상도가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해상도입니다. 우리의 제품은 온라인 기업가, 기업가, 콘텐츠 제작자, 프리랜서 및 SMB를 포함한 많은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맞추다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인터넷 사이트인지 여부, 당신이 시작한 팟 캐스트,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서도 제품을 제안 할 수있는 장소가있는만큼 빨리 제휴사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 (또는 회사)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프로세스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그것을 청중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만드는 각 판매에 대한 약간의 수익을 얻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생산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대가로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간단히 할 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즉,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매우 기본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위해 각 계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쿠폰 코드를 할당하기만 하면 된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끝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형적인 임금을 154,700 달러로 기재합니다. 낮은 마무리에서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연간 수입이 52,30 달러라고 주장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급여를 중간에 $ 66,415로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 커뮤니티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필과 일치하는 다른 소매 업체를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비판하는 제휴사에 다양한 기술 제품을 제안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이 없는 몇 안되는 제조업체 중 하나라면 제휴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가 여기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며, 청중의 행동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인기 제휴 애플리케이션으로는 검색 제휴사, 리뷰 사이트, 이메일 광고 패키지, 쿠폰 프로모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