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에 대한 확실한 가이드

다른 애플리케이션들은 당신이 지불과 청구서 지불을 기록하는 것 이상을 허용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당신의 개인 금융 사진에 상당히 반영되기 때문이다. 이 사이트는 지불 예정일을 알려주고 수동으로 자금을 문서화할 수 있게 해준다. 코로나19 대유행이 시작된 지 12개월 반이 지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만 명의 미국인들이 개인 자금에 대한 타격과 싸우고 있다.

그러니 지금까지 영향을 받았든 안 받았든 간에 돈을 가지고 어디에 서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해. 한 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mexc 여섯 달, 열두 달 뒤에 우리가 어디에 있을지는 아무도 정확히 예측할 수 없다.

사용성, 철저한 도구 선택 및 유용한 제안으로 인해 온라인 개인 금융을 고려하는 경우 민트에 먼저 사람들을 보냅니다. 신용카드, 주택담보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등에 대한 인가를 받는 것을 돕는 것 외에도, 그것은 당신이 지불할 이자율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주어진 시간에 무엇을 알고 있는지뿐만 아니라 어떻게 계산되는지, 그리고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우리가 검토 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는 새로운 옵션이 있지만 광범위한 특성을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 중 대부분은 당신의 화폐 시설에 대한 온라인 연결을 돕는다.

또한 금전적 또는 투자 적 선택을하기 전에 항상 지식이 풍부한 고문의 도움을 구해야합니다. 투자는 본질적으로 비 공공 금융의 가장 복잡한 공간이며 사람들이 아마도 가장 전문적인 조언을 얻는 분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완전히 다른 투자들 사이에는 위험과 보상에 큰 차이가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통화 계획의 이 공간에 도움을 구한다.

당신의 미래에 저축을 하든, 적절한 은행 카드를 찾든, 저축에 대한 추가 이자를 얻고 부채에 대한 이자를 훨씬 적게 지불하기 위해 먼저 최고의 이자율 중 하나를 찾아라. 소득은 개인 재정의 뮤즈이며 돈 이동의 모든 요소, 즉 모든 출처에서 흡수하는 현금을 포함합니다.

당좌 예금 계좌에서 즉시 돈을 인출하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이자로 연장 된 기간 동안 축적 된 소액 구매에 대해 지불하지 않을 것임을 보장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PCMag.com은 최신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Labs 기반의 공정한 비판을 제공하는 기술 분야의 최고 권위자입니다. 우리의 전문 무역 분석 및 실용적인 솔루션은 선택을위한 더 높은 쇼핑을하고 전문 지식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크레디트 카르마와 민트는 아마도 가장 소비자 친화적이며, 최첨단 인터페이스와 캔트 미스 내비게이션 도구를 통합하고 있을 것이다.

Annuity.org는 2013년부터 소비자들에게 자신 있게 금전적 결정을 내리고자 하는 상품과 데이터를 제공해 왔다. 통화 앱은 우리의 돈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하지만, 그들 모두가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들은 백서, 정부 데이터, 원본보고 및 업계 전문가와의 인터뷰를 구현합니다.

현금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학부는 거의 없으며,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모님으로부터 개인 금융 교육을 받거나 (운이 좋다면) 직접 수령하기를 원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행히도, 당신은 그것을 더 잘 처리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온라인과 도서관 책에서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무료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미디어 출판물들도 정기적으로 개인 금융 조언을 제공한다.

의료비, 거대한 자동차 수리비, 해고당할 경우 일상적인 청구서, 그리고 추가 비용과 같은 놀라운 비용을 위해 현금이 따로 마련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먼저 지불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401 또는 다른 사무실 계획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은퇴 후 절약할 수 있는 세금 혜택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돈과 함께 적절하게하고있는 것을 보는 데는 5 분이 걸립니다 … 미래의 은퇴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하고, 다음 달러를 배치하는 것에 대해 가정 할 수있는 후속 단계가있는 운동 계획을 얻으십시오.

조폐국은 포지셔닝이 자유롭게 유지될 수 있도록 비슷한 기업 마네킹을 사용한다.

Personal Capital은 부드러운 개인 금융 상품이지만 자금 모니터링 및 은퇴 계획에 많은 비중을두고 있습니다. 이 앱은 기본 트랜잭션 관리와 예산을 제공하지만, 그것의 중점은 당신의 미래를 향해 노력하는 것이다. 저축은 수익에서 남는 것이지만 투자는 미래의 수익이나 저축을 얻을 수있는 구매입니다. 투자는 뮤추얼 펀드, 주식, 채권 또는 부동산의 구매를 구현할 수 있으며, 이는 단순히 귀하에게 mexc 큰 수익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