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틱톡을 모르십니까? 따라잡을 시간이야, 빨리!)그러나 이러한 기업들에게 LinkedIn은 모델 인지도와 고용주 모델을 구축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당신이 앞에서 개발한 콘텐츠 원형은 당신이 포스팅할 내용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탈퇴 제안할 때 다시 쓰는 것이 좋지만, 새로운 개념과 실험을 통해 그것들로부터 벗어날 수도 있다.
반응적이고 자연스럽고 실험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의 기능이 항상있을 것입니다. LinkedIn의 가장 큰 힘은 전문가를위한 사회 공동체이기 때문에 그 자리입니다.
노동 외에도, 그는 글쓰기와 사이드 이니셔티브에 대한 팅커링을 즐긴다. 그러나 가장 큰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광고하기 위해 지불하는 것을 제외하고,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얻을 준비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함으로써 선택한 경우에도. Facebook과는 달리, 당신은 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재정을 가지고 있다면, Instagram 광고와 영향력있는 광고를 추구하는 선택이 있지만, 반드시 지불해야합니다.
기업들은 비용 효율적인 판촉 선택이고 메시지를 전파하는 것이 빠르기 때문에 이것을 크게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현재 WhatsApp은 여전히 기업이 앱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주 인스타그램 탈퇴 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st, YouTube 및 Snapchat입니다. 또한 Tumblr, Tik Tok 및 Anchor와 유사한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Messenger, WhatsApp 및 WeChat에 해당하는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를 활용하기 때문에 단순히 광고에 집중하여 상업적 비용을 줄임으로써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답하기 귀찮은 질문이다, 그것은 많은 것에 달려있다!모바일 앱이나 데스크톱에서 페이지 뷰, 소요 시간을 계산하십니까? 몇 가지 완전히 다른 출처는 다른 것들을 말하고, 일부는 카카오톡을 고려하고 다른 일부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사람들은 오직 텍스트 업데이트만을 공유할 수 있다.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생각할 때, 당신은 TikTok을 고려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플랫폼은 2020년에 평판이 상승했고 둔화의 지표는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아마도 마케팅 담당자들이 유튜브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면서 이웃 건물을 위한 가장 훌륭한 플랫폼일 것이다. 우리는 250 명의 비즈니스 임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조만간 90 %가 소셜이 고객과의 연결을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당신의 말을 듣고 싶어하는 청중을 끌어들여라. 당신의 추종자 수를 가짜 추종자나 매수된 추종자들로 부풀리지 말라. 귀하는 귀하의 제품에 대해 흥분하고 귀하의 콘텐츠 자료 또는 상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 할 진정한 그룹의 사람들을 구성하고자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추가하거나 확실한 기간에 잃어버린 추종자 또는 약혼 비용으로 이것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Hootsuite 자신의 소셜 그룹은 심지어 네트워크 내의 코덱에 대해 완전히 다른 기능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에서는 피드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학술 정보 및 제품 발표 및 스토리를 게시하여 라이브 이벤트 또는 빠른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를 차단합니다. 이러한 강력한 질문을하면 소셜 미디어 전략이 집중 될 것입니다. 당신이 관찰하듯이,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들과 무역 지도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변화를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또는 실제로 표를 얻거나 완전히 폭탄을 터뜨린 특정 제출 또는 캠페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은 귀하의 잠재 고객에 대한 연민을 공개적으로 밝힐 수있는 기회입니다. 개인이 질문을 하든 불평을 하든,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대인 대화를 이용하여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개인적인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구매자 만족에 전념하는 브랜드는 본질적으로 구매자의 불만에 응답 할 때에도 낙관적 인 온화함으로 보일 것입니다. 주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중 하나인 Hootsuite는 직원 간의 협업과 승인 프로세스를 허용한다.
모든 코멘트와 멘션을 한 곳에서 볼 때 가장 중요한 좋은 점 외에도 작업을 할당하고 소셜 미디어 일정을 계획하며 업데이트 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하면 벽난로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