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사항, 소설 및 제휴 마케팅

이는 브랜드 콘텐츠 자료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 태그와 유사하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수수료 구조와 지불 모델을 제시하는지 알아보는 것은 가치 있는 연구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더 많은 온라인 콘텐츠 재료 소비와 추가 온라인 구매를 이끌어냈다. 이로 인해 동료와의 성공적인 장기 파트너십 외에도 효율성이 영구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인터넷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제공할 시청자를 구성할 준비가 되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내가 2009 년에 다시 제휴 마케팅 여행을 시작한 후에 내가 가지고 싶었던 가이드입니다. 당신이 테스트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끼거나,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은 친구나 가족에게 그 제품을 추천하지 않을 때, 그것을 팔려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벳무브 가입코드 내놓지 마라. 당신이 같은 공간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 수입이 어디에서 왔는지 살펴볼 수 있으며, 아마도 동일한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온라인 마케팅이 직접 전자 메일 이후 온라인 소매 업체 방문자를 유도하는 데있어 두 번째로 편리한 장치임을 발견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휴사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대신하여 온라인 광고를 수행하며, 궁극적으로는 판매자 웹사이트의 트래픽 및 전환을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클릭 또는 전환이 발생할 때마다 제휴사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지불합니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회사는 안전하고 도덕적이지만, 거기에도 그늘진 기업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제휴 마케팅은 또한 당신이 제휴 서비스를 광고하는 다양한 마케팅 방법의 무리를 적용 할 수있는 결과로 다양한 개인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제휴 마케팅을 구현하려면 웹 로그 게시물에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거나 배너, 비디오 클립, 심지어 팝업을 추가하십시오.

Physical Products ® 귀하의 관심 분야와 연계 된 신체 제품을 만들고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싶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추가 가치없이 구매를 할 경우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찾고, 클릭 수를 개선하고, LASSO와의 링크를 관리하여 수익성을 측정하십시오.

1,000 달러가 넘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지만 월간 목표를 달성하려면 총 매출을 훨씬 줄여야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제품은 판매하기가 더 간단하지만 판매해야하는 횟수는 훨씬 더 많습니다. 적절한 대답은 없지만 이 정도 수준을 가정하는 것은 필수적이야.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데는 많은 제한이 없으므로 끊임없이 묻는 질문 중 하나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개인(a.k.a, 계열사)이 다른 사람들이 만든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 수수료를 받는다. 회사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웹 로그 또는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 제품 및 서비스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번창하는 독자층을 제공한다면, 세포라는 당신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다. 이 소매점은 스킨 케어, 체격 케어, 메이크업 및 향수와 함께 다양한 프레스티지 뷰티 제품을 선보입니다. 또한, 그들은 우수한 구매자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 예를 들어, 그들은 모든 구매와 함께 무료 선물을 제공하고 강 벳무브 가입코드 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Spocket은 고품질의 미국 및 유럽 제품의 운송 제공 업체, 도매 업체 및 유통 업체로서 기업가가 전 세계의 1000 개의 운송 업체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WP 엔진 계획을 홍보함으로써 가입 당 $ 200 또는 구매자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의 100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독점적인 제휴사 축소에 대한 액세스를 달성하면 시청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Cheapflights는 유료 잠재 고객을 데려 오는 것이 아니라 파트너에게 사이트 방문자를 보내는 것에 대해 제휴사에게 보상하는 또 다른 회사입니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이 성공적으로 그들의 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가지고있는 도구와 소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이 기업가 또는 전자 상거래 업체 인 경우, 이것은 탐구 할 수있는 좋은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프리랜서 회사가 선호하는 시장 인 Fiverr는 시청자에게 홍보하기위한 훌륭한 매치가 될 수있는 완전히 다른 제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휴 광고 네트워크는 당신이 수 톤의, 때로는 수백 개의 제휴 순 마케팅 제품과 프로그램에 접근하기 위해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창시자 아버지를 인터뷰함으로써 당신의 제휴사 순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은 팟캐스트를 갖는 큰 이유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 그래서 제휴 마케팅이 불쾌한 인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 운영 또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인터넷 사이트가 있다면 다행스럽게도 시장에 안정적인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