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구매는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의식 또는 쾌락주의 구매자로 알려진 선택된 세그먼트에 의해 실행됩니다. 레크리에이션 쇼핑은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 참여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며, 레저 쇼핑객은 구매 행위를 즐거움의한 형태로 보는 소비자입니다. 다른 쇼핑객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 연습의 일환으로 윈도우 쇼핑을 사용한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이 특정 판매자와 즉시 상호작용을 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가격을 교환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다.
일부 고객은 가격 비교 가능성 회사를 사용하여 최고의 가격 중 하나를 찾거나 돈을 절약하기 위해 누구 또는 어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바나나몰 에서 구매할지 결정합니다.
시판되는 제품 정보가 없으면 추가하기 전까지는 캠페인에서 홍보할 제품이 없습니다. 캠페인을 만든 후에는 판매 국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쇼핑몰, 도시 광장, 벼룩 시장 및 바자회를 구매하는 것이 있습니다.
미국인들이 식료품을 살 때, 그들은 싼 물건을 찾고 있다.
그녀는 매우 편파적이지 않고 모든 것을 직접 사고 요리한다.
이제 Google 사진의 스크린 샷을 볼 때 렌즈로 사진을 볼 수있는 제안이있어 눈을 사로 잡은 운동화 또는 벽지 샘플을 찾을 수있는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점 몰은 특히 경기 침체 이후 우리와 같은 성숙한 시장에서 점점 더 인기 있는 대체 형식이며, 그래서 그들은 많은 선수들에게 진보의 핵심 원동력이 되어왔다. 브라질과 같은 신흥 경제국에서는 소매업자들이 추가적으로 고려를 받고 있으며, 우리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가치를 잘 알고 있는 쇼핑객들과 거래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방법으로 이 형식을 실험하는 것을 본다. 혼합된 중고 개발은 쇼핑객들에게 살고, 일하고, 쇼핑할 수 있는 매력적이고 통합된 공동체를 제공한다.
신림사거리에 위치한 포도몰은 23층, 연면적 3만7528m2로 구성된 신림 바나나몰 지역의 랜드마크다. 포도몰은 현재 구매몰의 획일적인 박스형 건물과 달리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수평형 파사드를 적용하고 외관은 유동적인 형태로 디자인해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외부 파사드의 커튼 월을 설계함으로써 건물은 독특한 구조를 드러냅니다. 특히 대만의 타이페이 금융 센터와 중앙 백화점을 설계한 세계적인 건축가 나이 창이 설계했습니다.
이 환경에서 쇼핑몰은 환영받는 물웅덩이를 제공합니다. 특히 도시에서는 다른 공공 장소가 보호받지 못하는 곳입니다. 지속 가능성 고려 사항으로 인해 일부 소비자는 도보 거리 내에서 숙박, 저장 및 작업할 수 있는 복합 용도 개발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차에 타고 혼잡한 교외 쇼핑몰로 이동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와 아시아의 상승하는 센터 클래스는 소비와 즐거움 사이의 강력한 제휴 관계를 유지하여 더 많은 쇼핑 경험을 필요로합니다. 마지막으로, 전자 상거래 혁명과 디지털 응용 과학의 부상은 본질적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재 형성하고 상점 운영을 도움이되고 재미있는 구매자 경험으로 전환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