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최고 방법

1980 년대 초반 NBA는 돈을 잃는 프랜차이즈, 낮은 출석, TV 순위 하락, 전국적인 호소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리그는 1984 년 NBA 커미셔너 인 데이비드 스턴 (David Stern)의 관리하에 신속하게 반등하여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재구성되었습니다. 공격적인 광고는 매직 존슨, 래리 버드, 특히 마이클 조던에 해당하는 스타 게이머들을 부각시켰다. 다른 혁신에는 선수 급여에 대한 리그 제한, 지역 사회 및 케이블 TV에 대한 수익성있는 방송 권리 및 확장된 올스타 게임 축제가 포함되었습니다. Stephen Curry의 재림 막을 수 없는 가드는 아마도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공격 팀들을 도왔다. 그 왕조가 무너진 지 2년 후, 그는 워리어스가 또 다른 챔피언 결정전에 진출하기를 열망하고 있다.

그리고 그의 선언은 많은 경기의 역대 최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축구중계 선수들 중 하나라는 것을 강조한다.

조던과 스코티 피펜은 1991-1998 시즌 동안 8년 동안 불스를 두 번의 3피트로 이끌었다. Hakeem Olajuwon은 1994 년과 1995 년에 Houston Rockets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일본계 미국인 미사카 와타루는 뉴욕 닉스에서 뛰었던 1947-48 시즌에 NBA 컬러 장벽을 깨뜨렸다.

그들은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과 스퍼스를 향해 2012 년과 2013 년에 연속 우승을 차지했고 2014년 결승에서 스퍼스와의 재 경기를 패했습니다. 심판 잠금은 NBA와 심판 간의 계약이 만료된 2009년 9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프리 시즌 비디오 게임은 2009년 10월 1 일에 진행되었으며 WNBA 및 NBA Development League의 대체 심판이 사용되었으며 1995 년부터 96 년까지 대체 심판이 사용되었습니다. NBA와 일반 심판들은 2009년 10월 23일에 합의에 도달했다. 1998 년에 NBA 하우스 소유주는 새로운 노동 합의가 이루어질 때까지 모든 리그 기업을 일시 중지하는 잠금을 시작하여 시즌이 절반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1998-99 시즌 말에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최초의 전직 ABA 직원으로 바뀌면서 우승을 차지했다.

하디는 가장자리가 원칙적으로 합의된 다음날인 수요일 재즈의 코치가 발표되었기 때문에 발표되었다. 뉴욕 | 전 NBA 포인트 가드 Rod Strickland는 Long Island University의 새로운 남성 농구 코치입니다. 스트릭랜드는 목요일에 데릭 켈로그와 교환하기 위해 고용되었는데, 데릭 켈로그는 샤크스를 마지막 시즌으로 이끌었다. 듀란트는 브루클린 네츠에 트레이드를 요청했는데, 이 선택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가진 한 개인에 따르면, 의심할 여지 없이 팀들이 이 다년생 올스타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고 한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케빈 후터를 새크라멘토 킹스와 저스틴 홀리데이, 모 하클리스, 그리고 미래의 조건부 드래프트 픽으로 맞바꾸고 있다고 이 협정의 직접적인 자료를 가진 한 개인이 밝혔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는 계약 확정일을 앞두고 가드 에릭 블레드소를 포기할 계획이라고 소식통이 더 애슬레틱에 전했다. 그 베테랑 선수는 많은 자유 기업 그룹들에 의해 추진될 것으로 예측된다. 미네소타에보고된 Gobert 거래에 대한 5 가지 테이크 아웃 – Timberwolves는 Twin Cities의 Twin Towers에 대해 숙고하고 있으며, Towns는 막대한 거래에서 더 많은 것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7월 6일부터 공식적으로 제안서에 서명할 수 있는 것보다 먼저 보고된 각 움직임을 계속 관찰하십시오.

고르기 디엥은 2021년 우승을 시도하고 있는 스퍼스와 매수 후 계약을 맺었다. Tom Haberstroh는 현재 Kyrie Irving을 레이커스로 보내는 몇 가지 잠재적인 거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합류했다. 그리고 왜 포인트 가드가 LA 가격이 되기에는 너무 신뢰할 수 없는지. Nets가 다음 시즌에 타이틀을 숙고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Westbrook과 그의 임금을 받을 수 있다.

레이커스와 네츠는 키리 어빙-러셀 웨스트브룩 무역협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니 파커, 프랑스 | 샌 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4 번 NBA 챔피언, 2007 NBA 파이널 MVP, 6 번 NBA 올스타와 2007 Euroscar 우승자. 해외축구중계 Toni Kuko ⁇ , 크로아티아 | 2021 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 시카고 불스와의 3 번 NBA 챔피언, 1996 년 Sixth Man Award 수상자, 2008 년 50 대 EuroLeague 기부자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Charlotte Hornets는 2002 년에 운영을 중단하고 2004 년에 리그에 다시 합류한 원래 Charlotte 프랜차이즈의 연속으로 생각됩니다. 뉴 올리언스 펠리컨은 2002 년에 확대 팀으로 설립된 것으로 간주되며, 원래는 2013 년까지 뉴 올리언스 호넷으로 일반적으로 인정되었습니다. 유럽 최초의 공식 NBA 리그 경기는 2011 년에있었습니다.

저지 스폰서 십을 발표한 첫 번째 팀은 StubHub를 돌보는 데 동의한 Philadelphia 76ers였습니다. 2007년 8월 15일 Donaghy는 수사와 관련된 2 건의 연방 경비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특정 심판이 NBA의 선수 및 확고한 남성과 친하게 지냈다고 주장했으며 심판은 2002 년과 200 년에 특정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 비디오 게임의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