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비용은 없어요!!!!!! 이건 정말 중요한 일이에요

연간 비용은 없어요!!!!!!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위의 2 가지 지침을 따르는 한 찾으려고 노력해야하는 유일한 작은 인쇄물입니다. 연간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왜 얇은 판을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해서는 안되며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디자인에 모양이 없는 많은 카드가 있습니다.

어떤 고객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그들은 단지 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엑스머니 들의 저축 계좌에 남아 있는 것을 투자할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지불할 능력이 있거나 없을 수도 있는 비용을 매달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재정적 자유로 인해, 고객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은 신용의 일정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비상 사태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이 방법에 따라 굶주리고,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거나, 또는 당신이 즉시 무언가를 지불해야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이러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종류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이 유용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모든 신용을 가질 때 도움이됩니다. 시간,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많은 시간을 의존하는 것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구입하려면 당신은 또한 제공 크레딧의 다른 소스를 활용해야합니다, 또는 더 나은, 다른 카드를 얻을

다른 카드는 또한 보상 또는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최대로 얻을 수있는 카드를 검색, 0에서 잔액 이체에 대한이자에서 보상으로 충동 적으로 행동하지 않고 멋진 제안으로 눈이 멀게하지 마십시오 거래가 너무 좋을 때, 그것은 가장 가능성이 새로운 신용 카드를 얻기 전에, 당신이 효과적으로 작은 인쇄를 확인하고 카드를 특징 비용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신용을 재구성하려는 경우, 이것은 확실히 좋은 옵션입니다, 단순히 당신이 제대로 사용하는 한,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물건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현금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낮은 소득을 보충하기 위해 신용 카드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하는 위치에 있음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초과 근무 시간이 줄어들고 일자리가 없어지고 더 낮은 임금을 받아 들여야하기 때문에 수입이 줄어 들었습니다 그들의 임무를 유지하기 위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분명히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당신이 사는 곳에 따라 3년에서 10년(제한의 등급)까지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남아있을 것이다 엑스머니 . 평균은 약 7년이다. 제한의 등급이 끝났을 때 대출자는 당신에 대한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못하게 된다. 그들은 여전히 부채를 회수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을 고소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할 일은 당신이 시작하고 지불 할 수있는 지불 평야를 구성하고 그것을 지불하고 동시에 선불 충전 카드로 신용 보고서를 재구성하는 것입니다.하지만 옵션이 있습니다, 직불 카드 정확한 동일한 편의성과 액세스, 그러나 당신은 자신의 돈을 활용하고 있으므로 개인 부채 어려움에 빠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얻는 것은 확실히 신용을 재구성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으로의 행동입니다.

앨리슨 당신은 실제로 충전 카드 Stressbusters라는 책을 썼습니다. 당신은 개인이 카드를 잘라야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개인이 충전 카드를 얻지 말아야하는 세 가지 주요 이유로 좁힐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또한 매주 메일에 이러한 종류의 신용 카드에 대한 제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 많은 회사는이 카드를 사용하지만 모두 평판이 좋지 않습니다 일부는 처음 몇 개월 동안 무이자를 적용하는 무이자 카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최고의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발견하고 싶다면, 당신은 신뢰할 수있는 신용 카드 비즈니스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카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지불을위한 단일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 개의주기로 당신을 속일 수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진실은 당신이 지불해야하는이자가 현재 월과 전월의 잔액을 기반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조건을 읽을 때까지 발행인이 이것을 실행하는지 여부를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훌륭하고 두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훨씬 더 좋지만, 세 장 이상의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신용 금융 의무를 지불하는 원천을 끊임없이 고려할 필요가 있으며, 그 모든 것을 위해 어떻게 지출할 것인가?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쓰기 위해 접근했다 (또한 Home Mortgage Stressbusters라는 훌륭한 책) 내가 그것을 작곡했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개인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왔다. 나는 체크 아웃하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재미있는 책을 만들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