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가장 유용한 단일 전략

나는 우리 개인들을 위해 가능한 한 최고의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정말로 안심하고 2차 제출에 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이웃과 우정에 대한 큰 감각이 있다.

선생님들은 정말 힘이 된다. 그것은 모든 특징에서 지원을 의미합니다. 문화적 도움, 교육적 도움, 정서적 도움이 있습니다. 단순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 및 대학 복지 프로그램, 과학, 스포츠 리더십 및 체육 교육을 교육합니다. HBCU가 그들의 지역사회를 변화시킴에 따라, 그들은 대학생들의 삶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HBCU는 국가의 학부 및 대학의 3 % 만 구성하지만, 그들은 모든 아프리카 계 미국인 대학생의 10 %를 등록하고 모든 아프리카 계 미국인 졸업생의 거의 20 %를 생산합니다. HBCU는 일반적으로 교수진의 금전적 부담을 줄이면서 대학생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과외구하기 에게 성공하고자하는 능력을 갖추게합니다.

School of Communication Sciences & Disorders는 대학, 의료 및 상당히 다른 지역 사회 환경에서 일하는 언어 병리학 자를 준비하고 지원합니다. 교육자가 당신의 삶에 깊은 인상을 남겼을 가능성이 있는데, 그것은 또한 변화를 만들고 싶은 당신의 마음에 씨앗을 심었다!그래서 우리의 대학생들과 교수진은 협력, 다양성과 포용, 비판적 숙고, 창의력과 결점 해결을 촉진하는 대학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 당신 주위의 삶을 향상시키는 도구로 당신을 무장. 전문적이고 지적으로 발전하는 데있어 대학원 또는 숙련 된 학위를 가진 사람들 (77 %)과 학사 학위를 가진 사람들 (64 %)의 대다수는 교수진이 매우 도움이되었다고 말합니다. 교양 과목에 포함될 수 있는 학문 분야는 영어, 언어학, 문학, 수학, 음악, 철학, 정치학, 심리학, 비 세속적 연구, 과학, 환경 과학, 사회학 및 연극과 함께 훌륭한 서적, 역사, 언어를 구현합니다.

Texas Tech University의 College of Education은 교육 분야의 스펙트럼을 다루는 수십 가지 파악, 박사 및 인증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3 개의 대학원 부서는 각각 고유 한 임무, 비전, 관리 및 독특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교육 개발에 대한 노출과 함께 주요 연구 분야에 대한 균형 잡힌 지식을 갖춘 유능한 영어 교사를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여러 학부와 대학을 인정하는 고등교육위원회의 인증을 받았다. 이러한 심층적인 졸업장 경험에서 나오는 전문가는 교육, 행정, 분석, 심리학 및 제휴된 웰빙 회사의 리더입니다. 앨리슨 마스터 (Allison Master) 조교수의 조사에 따르면 아이들은 STEM 분야의 여성보다 소년이 더 많이 관여한다는 믿음을 6 세까지 개발했습니다.

미국인의 3 분의 2 (67 %)는 표준 4 년제 학위가 오늘날의 경제에서 적어도 상당히 적절하게 보수가 좋은 직업을 준비한다고 생각하지만, 16 %는 매우 잘 준비한다고 가정하고 29 %는 잘 정리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미국인의 상당수 (58 %)는 2 년제 커뮤니티 스쿨 학위가 대학생들에게 매우 (12 %) 또는 상당히 (46 %) 적절하게 보수가 좋은 직업을 준비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38 %는 이러한 패키지가 학생들을 잘 모으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교육 경험의 특정 요소를 평가하도록 요청 받았을 때 약 6 명 (62 %)의 대학 졸업자 (2 년 과정 졸업자 포함)는 대학에서의 시간이 개인적으로나 지적으로 성장하는 데 과외구하기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