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7 가지 질문 및 답변

실제로는 여분의 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들이 잘 풀리지 않을수록 더 높은 결과를 얻게 되고, 결과적으로 한 가지 일에 도달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것은 모두 하나의 학습 과정이며, 행동을 취하고 시행 착오를 통해 발생합니다. 그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고려하고, 깨달은 것에서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살펴보십시오. 때때로 당신 오피가이드 은 청중들이 어떤 방법에 반응할 것이라고 가정하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충격을 주고 다른 수단을 강구한다.

여기 SPI에서 몇 가지 사례를 수행했는데, 아주 잘 작동하고 있어.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제휴 마케팅은 성과 기반 온라인 광고의 가장 초기 형태 중 하나입니다. 90 년대에 유행하는 인터넷의 새벽에 조직과 개인이 웹 사이트와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검색 엔진이 이 콘텐츠 자료를 더 쉽게 검색하고 탐색할 수 있게 되자, 광고는 영원히 바뀌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그들의 추천에 대한 지불로 당신의 가게 보상 카드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적절한 동료,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탑승,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에 필요한 장비를 제공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최적화할 수 있는 실시간 통찰력과 진단 기능을 제공한다.

올인원 플랫폼인 Refersion은 당신의 동료들을 승선시키는 것에서부터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일들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제휴사를 모집하고, 수수료 빌딩을 설정하고, 성과를 관찰하고, 리뷰를 생성하고, 단일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자금을 처리합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상의 모든 비디오 및 블로그가 파트너십 마케팅에 참여하거나 호기심의 명백한 영역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청중을 구성하는 것은 당신의 경험 영역에 집중하거나 당신이 열정적 인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따를 것입니다. 물론 커미션을 받는 방법과 시간은 당신의 급여 모델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우리는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신 게시물의 시작, 가운데 및 마침 근처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정확한 피치 또는 프로모션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공공 제휴 프로그램없이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맺을 준비가되어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게임의 평균 비용은 약 50 달러에 불과하며 제휴 수수료는 종종 한자리 숫자 내에 있습니다. 이것들은 아무리 많은 관심을 끌더라도 낮은 급여를 받는 상품에 대한 제휴 신청서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