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Dos and Dont Affiliate Marketing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수익성있는 온라인 기업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과 기술에 관해서 그들에게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오히려 나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청중이 입구와 중간을 원하고 온라인 마케 오피가이드 팅을 통해 성취 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고객과 함께 신뢰를 구축하지 않고 제휴 마케팅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또 다른 기술은 동일한 유형의 완전히 다른 상품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바쁜 개인에게 확실히 소모품이며 개인에게 제품 사용 방법, 혜택을주는 방법, 전문가 및 단점을 강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홍보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모든 채널의 지침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이름에서 추측으로, ShaverGuru.com은 콘텐츠 라운드 면도기를 만들고 구매자가 적절한 면도기를 찾을 수 있도록 심층 리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휴 플랫폼에 가입하면 개인화된 하이퍼링크에 들어가게 되는데, 종종 추천 링크로 인식된다. 제휴 마케팅은 종종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고자 하는 블로거들에게 유용한 대안이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IGTV를 사용하여 상품에 대해 말하고 홍보하십시오.

결국, 쇼핑객들이 관심을 갖고 찾고 있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개발을 계속하면 혼잡한 제휴 수익 영역에서 공격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트렌드를 알면 새로운 응용 과학이나 제품 개발과 같은 틈새 시장에 집중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이 작동하는지 확인해야하므로 비디오 또는 상세한 방법으로 웹 로그를 만드는 것이 광고의 표준을 보장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사기 및 불법 관행을 피하는 것 외에도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지침이 없지만 몇 가지 모범 사례를 따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수료 가치에 현혹되어 제품의 관심 영역을 평가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1,000 이상의 비용이 드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지만 월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판매량을 줄여야합니다. 반면에 비용이 적게 드는 제품은 홍보하기가 더 쉬울 것이지만, 당신이 만들어야 하는 총 판매의 수는 훨씬 더 많다.

다른 사람들은 상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는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활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받습니다. 어떤 “정규직”직업은 돈을 벌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하지만 제휴 웹 마케팅은 잠자는 동안 돈을 벌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에 초기 시간을 투자하면 구매자가 다음 날과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시점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노트북 앞에 있지 않을 때에도, 당신의 마케팅 능력은 당신에게 꾸준한 수입이 될 것이다. 물리적 서비스 또는 제품을 위한 대부분의 주요 제휴 패키지에는 제휴 관리자가 있을 수 있으며, 그의 유일한 업무는 추가 판매를 지원하는 것이다. 온라인 광고, 블로그 운영 또는 기업과 관련된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다양한 회사를위한 실제로 강력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우연히 많이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 요리, 문학,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술 전문 지식, 동물 훈련, 예술 등과 같은 많은 주제에 대한 온라인 제품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당신에 대해 더 많이 공부하고 실제로 중요한 콘텐츠를 발송하게 될 것이다. Smart Passive Income Podcast 에피소드 9에서 작가이자 온라인 비즈니스 마케팅 컨설턴트 인 Nicole Dean은 내가 수행 한 수많은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청중들이 당신을 단순히 광고만을 제공하는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이 경험하는 분야에서 가고자 하는 자원으로 믿도록 만들어라. 그래서 내가 대안으로 제안하는 것은 시간을 내서 당신만의 모델을 만들고 당신이 섬길 수 있는 시청자를 개발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가지고 다니는 총 매출에서 동료들에게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은 사람들을 고용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커미션 기준으로 노력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는 브랜드가 판매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하는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더 나은 탠덤 다른 광고 홍보 방법에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