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해 가장 무시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트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올바른 개인이 오피가이드 볼 수있는 콘텐츠 자료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비슷한 시간에 여러 플랫폼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제출할 수 있는 통합도 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은 Facebook에 게시하는 것을 허용하지만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허용합니다.

오늘날 그들은 종종 영업 사원이하는 것보다 그들이 필요로하는 PC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상점에 들어서서 그들이 구입할 수있는 것을 정확하게 이해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지 않는 경우). 사람들은 많은 채널을 사용하지만 기업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많은 장치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사회적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가장 넓은 의미에서 고객이 어떻게 참여하는지, 그리고 모델, 비즈니스 또는 클래스와 관련하여 그들과 그들의 관계를 바쁘게 유지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이해하십시오. 대부분의 인구가 집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회사가 고객이 모델 및 제품과 집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규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고객도 증가할 수 있지만, 기업가들은 또한 그들의 청중을 성취하기 위해 더 예술적이어야 한다.

콘텐츠 소비는 증가하고 있지만 우리의 온라인 습관도 변화하고 있다.

그렇게 해서 우리는 소셜 미디어의 성숙기에 도달했고, 각 사용자와 유형은 향상된 사회적 전문지식을 찾고 있다.

당신의 구매자 성격에서, 당신은 당신의 이상적인 시청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 대해 생각해 본다.

Frye의 계정은 또한 Frye 상품으로 사진을 제출하면 웹 페이지에 게재할 수 있도록 특정 해시 태그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추종자 간의 상호 작용을 장려합니다. 매일 인스타그램 피드(기침, 기침…하루에 여러 번)를 스크롤하면서 나는 The Frye Company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끈질기게 발견한다.

나는 항상 부츠, 의류 및 액세서리의 팬 이었지만 Instagram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를 추가로 좋아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YouTube는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입니다.

사회적 알고리즘이 진화함에 따라, 유기농 콘텐츠는 점점 더 강력한 시간을 당신의 청중의 압도적 다수에 도달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상호작용을 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당신의 광고 깔때기를 더 내려보내는 것을 놓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은 현재적이고 시청자들과 대화함으로써 브랜드로서의 존경을 얻는다. 그렇기 때문에 소셜 구매자 관리는 시청자의 인지도를 높이려는 제조업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단어는 훌륭한 서비스에 대해 빠르게 여행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트래픽을 생성에 레이저 초점을 맞춘 경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홍보 게시물이나 소셜 광고를 통해 전환 및 URL 클릭을 모니터링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ROI를 더 잘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절반 이상의 손바닥 안에있는 유일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직접적인 이벤트가 없었다면, B2B 마케터들은 잠재 고객 및 파트너와 연결할 수있는 콘센트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소셜 플랫폼을 통해 그것을 가장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는 또한 매월 우리가 수행 한 소셜 미디어 작업과 ROI를 모니터링하는 데 소요 된 시간을 제공합니다. 개인이 좋아하는 콘텐츠 자료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 외에도 Facebook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 및 거의잠재 고객을 다시 타겟팅하십시오. 예를 들어, 많은 고객들이 당신의 직원들에 대한 제출물을 좋아하고 공유했다. 만약 당신이 높은 수준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면, 이 팔로워들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컨설턴트다. 만약 당신이 아마도 매주 하루만 소셜 미디어를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일주일 내내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분석을 검토하여 결정해야 할 한 가지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영역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모델 구성은 여러 B2C 소셜 미디어 마케팅 회사에서 훨씬 더 복잡해졌습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 브랜드 관리가 좋지 않아 온라인에서 의미있는 고객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브랜드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무엇보다도 소셜 미디어 광고의 최종 목표는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고 온라인 수입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광고 현금을 투자하고 총 매출을 늘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을 알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목표는 전체 광고 목표와 일치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일의 가치를 평준화하고 당신의 상사로부터 안전하게 매수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너무 높고 넓어서 측정할 수 없거나 상상할 수 없게 만들지 마라. 개방형 질문을 한 다음 시청자가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도록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구글 마이 비즈니스, 워드프레스와의 통합. WhatsApp, Telegram 및 Slack을 포함한 메신저와의 통합.

특정 대응 업무에 그룹을 지정하면 직원들이 잘 운영되는 소셜 미디어 그룹처럼 운영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너의 B